신차

MINI 코리아,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온라인 200대 한정 판매

기사입력 2023.07.31 14:38
  •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세이지 그린 / MINI 코리아 제공
    ▲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세이지 그린 / MINI 코리아 제공

    MINI 코리아가 내달 2일 오후 3시,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한정판으로 출시된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콤팩트 세그먼트 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MINI 클럽맨의 매력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이 모델은 절제된 우아함과 장인 정신, 실용적이면서도 활기찬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쿠퍼 S, 고성능 라인업 JCW 총 두 가지로 구성했다. 쿠퍼 S 모델에는 고급스러운 세이지 그린 외관 색상이, JCW 모델의 경우 새롭게 추가된 미드나잇 블랙 외관 색상이 적용돼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프론트 그릴 프레임, 후면 로고 레터링 등에 황동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보닛과 루프를 가로지르는 다섯 줄의 스포츠 스트라이프와 좌우 옆면의 사이드 스커틀, 도어 실 등에는 에디션 전용 패턴이 반영됐다. 황동색 디테일이 더해진 18인치 언톨드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도 장착돼 에디션 고유의 매력을 배가했다.

    실내는 세이지 그린 색상 MINI YOURS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했다. 송풍구 테두리 또한 황동색으로 마감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파 가죽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바닥 매트에는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엠블럼이 장착됐다.

  •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미드나잇 블랙 / MINI 코리아 제공
    ▲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미드나잇 블랙 / MINI 코리아 제공

    파워트레인은 쿠퍼 S 모델의 경우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을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JCW 모델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m을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두 모델 모두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 시간은 4.9초다.

    그뿐만 아니라 정면 충돌 경고 기능, 보행자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자동 조향 기능을 포함한 파킹 어시스턴트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이 적용됐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컴포트 액세스, 하만 카돈 스피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및 애플 카플레이 등 편의 사양도 기본 제공한다.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쿠퍼 S 150대, JCW 5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각각 5320만원, 6340만원이다.(개별소비세 5.0% 적용)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