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코렐, 싱그러운 여름 정취 담은 신제품 ‘라임트리’ 출시

기사입력 2023.07.31 10:01
  • 코렐 라임트리
    ▲ 코렐 라임트리

    여름을 맞아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산뜻한 테이블을 연출해줄 신제품 ‘라임트리’를 출시한다.

    코렐의 여름 신제품인 ‘라임트리’는 라임트리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초록이 짙어지는 여름의 정취를 테이블웨어에 담았다. 연두색 라임과 풍성한 잎사귀의 림 디자인이 자연스럽고 산뜻한 여름 테이블과 자연스럽고 편안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코렐 ‘라임트리’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한국형 밥공기와 국공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즈의 원형 접시, 찬기, 냉면기까지 총 10종으로 출시된다.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 쉽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어 한식, 브런치,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감각적으로 차려낼 수 있다. 

    또한, 코렐 ‘라임트리’는 코렐의 모든 제품과 동일하게 유약 등의 화학처리 없이 열과 압력만으로 완성했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뛰어난 내열성으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장/냉동 사용이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의 여름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라임트리’는 여름의 대표적인 정취인 초록빛 녹음을 패턴으로 담아내어 그릇을 매개로 테이블 위에 계절의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자연의 편안함과 싱그러움이 깃든 코렐 신제품과 함께 산뜻한 여름 테이블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