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페이, "이탈리아 대성당에서도 카카오페이 결제 이용하세요"

기사입력 2023.07.21 09:59
  •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대성당)에서도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해진다. 

  • 이미지 제공=카카오페이
    ▲ 이미지 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7월 1일부터 밀라노 두오모에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매표소와 기념품 매장 등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연중 지속되는 혜택으로 두오모 매표소에서 대성당과 고고학 유적지, 박물관, 산 고타르도 교회 입장권이 포함된 컬처 패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성인 기준 컬처 패스 가격은 10유로이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5유로로 구입할 수 있다. 밀라노 두오모의 기념품 매장에서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 할인을 적용받는다. 

    아울러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한 달 동안은 매표소에서 판매하는 '패스트 트랙' 티켓을 20% 할인한다. 두오모 기념품 숍 백팩 n.9 20% 할인과 두오모 광장 내 10유로 구매 시 1유로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카카오페이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를 비롯해 이탈리아에서도 적극적으로 결제처를 확대해 갈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프랑스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용자들은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에서 9월 30일까지 100유로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초 1회 한도로 10유로를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탈리아의 대표 관광명소인 밀라노 두오모에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사용자와 가맹점 모두가 카카오페이를 통해 이로운 금융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파트너들과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