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와이덱스, 사운드 앰배서더에 ‘파리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선정

기사입력 2023.07.20 15:35
  • 덴마크 하이엔드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가 파리 오케스트라 아카데미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캠페인 ‘자연스러운 소리의 완성’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와이덱스
    ▲ 이미지 제공=와이덱스

    파리 오케스트라 아카데미(Académie de l'Orchestre de Paris)는 튜터와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클래식 아카데미로, 파리를 거점으로 하는 프랑스의 대표 오케스트라 중 하나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파리 오케스트라 아카데미'는 와이덱스의 글로벌 사운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와이덱스는 파리 오케스트라 아카데미의 이미지가 와이덱스의 하이엔드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하고, 소리를 세상에 전달한다는 가치를 공유한다고 판단해 사운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클래식 연주자들이 지닌 사운드에 대한 열정을 통해 와이덱스 보청기의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덱스는 사운드 기술인 ‘퓨어사운드(PureSound™)의 가치와 진정성을 알리기 위해 2021년부터 세계적인 클래식 저명인사인 ‘이다 리겔스(IDA RIEGELS)’, ‘브라이언 잭슨(BRIAN JACKSON)’, ‘도미니크 르 장드르(DOMINIQUE LE GENDRE)’ 3인과도 글로벌 사운드 앰배서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