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동국제약 최대 70% 할인 메가세일 진행

기사입력 2023.07.20 18:19
7월21일 하루동안 마이핏 브랜드 등 제품 할인 이벤트
  • 사진 제공=동국제약
    ▲ 사진 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7월21일 하루동안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70% 가격 인하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동국제약 측은 최근 출시한 마이핏 주요 제품을 포함해 병풀콜라겐, 아르기닌마스터, 엘리나C플러스 등 인기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마이핏S 효소 플러스 등 동국제약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7%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출시 1개월 만에 12만병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의 경우 1+1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동국제약의 이번 메가세일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6월,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했다. 마이핏은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분류하고, 앞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한 브랜드 장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