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지은이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의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의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김지은은 ‘파이코어’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 뮤즈로 선택돼 더욱 눈길을 끈다.
김지은은 최근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 등 본업 뿐 아니라 SBS ‘인기가요’, ‘동네멋집’, 넷플릭스 ‘19/20 열아홉 스물’ 등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말 그대로 종횡무진 ‘열일’을 소화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광고 ‘파이코어’ 화보에서 김지은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비롭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지은의 투명한 피부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촬영 콘셉트에 완벽히 어우러졌다. 이 날 김지은은 ‘파이코어’의 키 컬러 중 하나인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지난 4월 새롭게 런칭한 ‘파이코어’는 ‘본에스티스’만의 30여 년 축적된 피부 과학을 담아 남녀노소 다양한 생활 패턴까지 모두 아우르며 근본적인 피부 코어를 개선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청량하면서도 우아한 반전의 매력을 가진 배우 김지은의 이미지에 파이코어가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지은은 오는 26일 첫 방송 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으로 분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 픽콘
인기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