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뷰티 브랜드 믹순, 1주일 간 운영한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기사입력 2023.07.13 13:56
  •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 황주업 대표)'이 지난 6일부터 1주일간 열린 팝업스토어 'Mixsoon, The Miracle Momen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순수한 원료와 최적의 추출방식을 지향하는 믹순은 2020년 런칭 이래, 우수한 제품력과 효능으로 '2022년 네이버 에센스 1위 달성'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베스트 제품으로 꼽히는 믹순콩에센스는 순한 성분과 보습력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믹순은 국내 올리브영과 국내 및 영국 세포라, 마켓컬리, 신라면세점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전 세계 20여 개 국가에도 제품을 수출 중이다.

    '믹순, 자연을 담다'라는 주제로 스타멘토 김미경 강사의 MKYU 빌딩에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와 마음에 기적을 불어넣는 순간'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팝업스토어 내 브랜드 체험관에서 방문객들은 믹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발라보며 체험했고, 포토부스에는 '자연 본래의 모습'을 창문 너머의 자연으로 표현한 공간이 마련되었다.

    특별 전시관에서는 믹순이 후원하는 발달장애 작가들의 전시회가 열렸으며, 해당 그림의 전 판매 수익금은 발달장애 작가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특별 초대전에서는 500여 명의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으며, 일반 방문객들도 9일부터 3일간 전시회를 자유롭게 즐겼다.

    이 외에도 믹순은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해 믹순의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증정했다. 특히, 11일에 열린 사인회에서 MKYU 김미경 학장과 믹순의 황주업 대표는 많은 방문객들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믹순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많은 방문객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여 주신 덕분에 스토어 운영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다”면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연 속 건강한 원료로 만들어진 믹순의 화장품과 기적의 순간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믹순은 기존의 콩 원료가 지닌 위상을 강화하고자 콩에센스를 비롯해 콩아이크림, 콩토너, 콩클렌징폼 등 다양한 라인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아이돌 및 유명모델과의 계약을 통한 마케팅과 외부채널 확대에 집중 투자해 나갈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