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가 여름철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전국 186개 에이씨델코 서비스센터에서 에이씨델코 부품으로 교환 시 전 품목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 가능한 수입차 모델과 경정비 부품은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의 28개 모델에 적용되는 엔진 오일(오일 필터, 에어 필터 포함), 실내 에어컨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다. 특히 에이씨델코 프리미엄 가솔린·디젤 엔진 오일은 PAO를 함유한 100% 합성 엔진 오일로서 최신 첨가제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엔진 오일이다.
-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씨델코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응모 및 서비스센터에서 소모품을 교환한 고객에게 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주 50명을 추첨해 8주간 총 4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에이씨델코는 전국을 커버하는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승인 및 보증된 고품질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에이씨델코의 프리미엄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씨델코는 115년 역사의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로, 전 세계 유수의 차량에 적용 가능한 9만여개의 부품을 37개 제품 라인에 걸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완성차 OEM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순정 부품과 동일한 수준의 품질을 확보했다. 또한, GM의 글로벌 조직인 APC(Aftermarket Product Center)의 리소스와 노하우를 활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철저한 시험 과정을 통해 높은 내구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