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입력 2023.07.06 13:17
  • 6일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출시를 기념해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 6일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출시를 기념해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신제품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팝업스토어 ‘맥도날드 파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세 번째 메뉴인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존, 포토존, 새참존 등 체험 공간을 마련해 방문 고객이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 맥도날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일반 대파보다 맛과 향이 진한 전라남도 진도 대파를 크로켓과 소스에 담은 메뉴다. ‘7곡 쉐이크’,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등 한국의 맛을 담은 사이드 메뉴도 함께 출시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새로운 한국의 맛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모두 충족하는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한정된 기간 동안 경험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