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순수 전기 SUV 'ID.4' 특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래를 연결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새로운 테크 산업과 트렌드를 이끄는 B2B 비즈니스 플랫폼 전시로, 30개국 350개사가 참여해 10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마이스터모터스는 첨단 미래 기술과 제품을 전시한 특별 체험관인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 특별관에서 ID.4를 전시한다. 이를 통해 박람회를 방문하는 많은 고객에게 폭스바겐의 첨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ID.4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ID.4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현장 상담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상담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슬림 티슈를,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박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모델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대치 전시장에서 상담 후 ID.4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ID.4는 폭스바겐 전기차 전용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이다. ID.4는 국내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3관왕을 기록하며 탄탄한 주행 성능,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 긴 주행 거리 등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했다.
이기준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대표는 "이번 전시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접근가능한 프리미엄' 전략 모델인 ID.4의 다양한 매력과 폭스바겐만이 전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차 경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브랜드 경험의 확장과 다채로운 모델 라인업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다. 현재 서울 6개(강남 대치, 서초, 한남, 목동, 강북 미아 및 중고차 사업부)와 경기, 인천 지역 2개(인천, 부천) 총 8개 전시장 그리고 서울 5개(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와 인천 지역 1개(인천 구월) 총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