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노블클라쎄, 맞춤형 옵션 선택 가능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출시

기사입력 2023.06.27 15:32
  •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 노블클라쎄 제공
    ▲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 노블클라쎄 제공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은 기존 노블클라쎄 L9의 필수 옵션을 각자 고객별 필요한 옵션만 선택해 출고할 수 있도록 한 트림이다. 투톤 익스테리어, 트림 고급화,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 스타라이트, 냉온장고, 포칼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 등을 선택 옵션으로 구성했다.

    특히 노블클라쎄만의 아이덴티티와 기술력을 담은 '영감의 지평선'인 투 톤 익스테리어는 다른 옵션보다도 고객의 눈길을 끈다. 피레네 카본 그레이, 피츠 로이 그레이, 제이드 그린, 실버, 스모키 쿼츠 브라운 중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해 디자인할 수 있는 투 톤 익스테리어는 가장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라운지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장거리 이동 시 편안함과 아늑함에 최적화된 '스타라이트', 사계절 내내 시원하고 따스한 음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냉온장고'도 빠질 수 없는 옵션으로 고객의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L9은 국내 최고의 컨버전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의 협업을 통해 독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차량 내 안락한 이동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선사한다. 외관은 국내 최고의 도장공정 기술이 적용됐다. 기본 옵션에 해당되는 색상은 외관이 펄 화이트와 메탈릭 블랙 두 가지, 내장은 새틴 베이지와 캐년 클레이 브라운 두 가지로 고객의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VIP들의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차량 내부에 기본으로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돼 유튜브,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트 포켓과 파우치도 적용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L9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3.5 가솔린 시그니처 9인승으로,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선 이용이 가능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고객에게 편리한 이동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선보여 법인 고객은 물론 개인 고객도 차량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