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우디 코리아, 드라마 '킹더랜드'에 차량 5종 지원

기사입력 2023.06.26 15:10
  • 아우디, RS e-트론 GT / 아우디 코리아 제공
    ▲ 아우디, RS e-트론 GT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가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에 아우디 대표 차량 5종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7일 첫 방영된 킹더랜드는 방영 첫 주만에 전국 7.5%, 수도권 8.3%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지난 20일 기준 넷플릭스 글로벌 탑 10 드라마 부문 6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16부작 주말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함께 진정한 웃음과 사랑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로맨스 드라마다. 고원희, 김가은, 김재원, 손병호 등 개성 강한 명품 조연들이 함께 출연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드라마 킹더랜드에 고성능 전기 SUV 'e-트론 S', 고성능 전기 그란 투리스모 'RS e-트론 GT',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 'A4',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A8 L', 고성능 대형 세단 'S8 L'을 지원, 극 중 인물 및 배경과의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에 등장하는 RS e-트론 GT는 아우디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고성능 4도어 쿠페로, 진보적인 엔지니어링 기술에 기반을 두고, 감성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 안전성과 일상적인 실용성,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갖춘 전기차다.

  •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 포스터 / 아우디 코리아 제공
    ▲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 포스터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아우디 코리아는 드라마 차량 지원을 포함해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아우디 브랜드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