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아시아(T·Asia)가 출시 4주년을 기념해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티아시아 커리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발리의 나시고랭, 베트남 하노이 쌀국수, 태국 방콕의 팟타이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시아 요리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티아시아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티아시아는 아시아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랜드다. 동남아시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 공동으로 연구해 베트남 쌀국수, 인도네시아 볶음밥 나시고랭, 태국의 볶음면 팟타이 등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아시아의 미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쿠킹소스를 선보였다. 여행지에서 맛보거나 각종 여행 콘텐츠에서 간접적으로 경험한 본고장의 맛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인기다.
티아시아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8일까지 새미네마켓에서 ‘티아시아 4주년 페스티벌’ 기획전을 열고 티아시아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티아시아 커리 6봉 세트를 매일 오후 4시마다 9,900원 특가로 선보인다. 6봉 세트는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7종 중 4봉, 분말커리 5종 중 2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다르게 묶여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2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티아시아 즉석 커리 12봉과 분말 커리 1봉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9일 오전 8시 30분엔 카카오 쇼핑라이브가 예정되어 있다.
티아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티아시아 출시 4주년을 맞아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시아의 인기 커리, 쿠킹소스 등 티아시아의 다양한 맛을 더 넉넉하게 골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휴가철을 앞두고 인도와 동남아 등 여행지에서 맛본 이국적인 맛이 생각나는 요즘, 티아시아로 정통 아시아 요리 한 상 차림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