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역대급 장마·무더위 예고… 호텔가, 쾌적한 호캉스 위한 ‘안캉스’ 상품 마련에 분주

기사입력 2023.06.21 18:04
  • 올여름 역대급 장마와 폭염이 예고됨에 따라 호텔업계가 호텔 안에서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안캉스(실내+바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나섰다. 실내에서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색 패키지를 비롯해 날씨 걱정 없이 즐기는 콘텐츠 마련에 분주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무더위와 비를 피해 럭셔리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 파라다이스시티는 실내 주요 부대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파 ‘씨메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조식 뷔페 이용과 함께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15만 원 지급 등 풍성한 특전을 담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션뷰 객실에서 ‘향(香)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더 센트 오브 메모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청량감을 더하는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를 제공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미슐랭 셰프의 고품격 미식 여행을 떠나는 ‘파라다이스 스페인 피에스타’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스페인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에드가 퀘사다 피자로(Edgar Quesada Pizarro) 셰프와 함께 다양한 스페니쉬 요리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7월 14일까지 열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잘 자며 힐링할 수 있는 ‘슬립 인 뷰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 수면 연구 기업 ‘허니냅스’와 뷰티 브랜드 ‘아스니크’ 협업한 이 상품은 수면 솔루션 콘셉트의 객실에서 매트리스에 설치된 센서로 개인별 수면을 분석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피부 관리를 위한 흑하랑 허니슬립 티, 아스니크 콜라겐 키트, 딥슬립 파우치 이용 등의 특전도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에서 글램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글램핑 인 더 시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 글램핑 테마룸은 별도의 문으로 객실 2개가 연결된 커넥팅 룸에 마련된다. 각종 캠핑용품을 구비해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객실과 별도의 텐트가 설치된 취침 객실로 구분돼 있다. ‘미트 플래터', '씨푸드 플래터', '나초 플래터'와 맥주 4캔으로 구성된 '메가 플래터 투 고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날씨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 & 조이’ 패키지와 리조트 내 모든 놀거리를 집대성한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 메리어트관 한정으로 진행되는 ‘워터 & 조이’ 패키지는 물놀이 집중 공략형 가족 여행객을 위한 상품이다. 최대 성인 3인 혹은 성인 2인과 소인 2인까지 투숙 가능한 프리미어 패밀리 룸과 실내/외 풀이 모두 갖춰진 모실 수영장, 여름 물놀이 필수 코스인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객실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된다. 

    ‘플레이’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제주신화월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놀거리 풀 패키지 상품이다. 객실 1박과 호텔별 부대 수영장,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체험형 미디어 스토리 파크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락 볼링장 아이존액트 이용권이 제공되며 신화리워드 멤버에 한해 1박당 1만 원 식음 혜택이 주어진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필라테스를 비롯해 실내에서 각종 웰니스를 실천할 수 있는 ‘오필완(오늘 필라테스 완료)’ 패키지를 마련했다.

  • 정신 수련과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필라테스 클래스(50분)와 생과일주스 1잔이 포함돼 럭셔리한 웰빙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페어몬트룸 1박에 사우나, 페어몬트 피트의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 혜택까지 모두 담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치맥’을 룸 서비스로 만나보는 ‘치어스 투 서머’ 패키지를 내놨다. 바삭한 치킨과 코로나 맥주 2병이 객실 안으로 배달된다.

  • 특히 ‘크리스피 순살 치킨’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다양한 인룸 다이닝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꼽힌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1회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