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수영장 이용 혜택 포함된 '호텔 풀(pool) 패키지'

기사입력 2023.06.16 16:57
  • 무더운 여름을 맞아 호텔업계가 더위를 피해 수영장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풀(pool)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프라이빗 풀에서 플로팅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부터 수영장 이용 혜택에 추가로 화장품이나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는 곳까지 종류도 다채롭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야외 테라스 프라이빗 풀에서 플로팅 다이닝을 즐기며 이색적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플로팅 다이닝’ 패키지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쿠아 플로팅 다이닝’ 패키지는 프리미어 풀 또는 프리미어 풀 스위트 룸 1 박, 야외 프라이빗 풀 위에 트레이에 띄워진 2가지 컨셉의 플로팅 다이닝 메뉴를 함께 즐기며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최근 인스타그래머블로 떠오르는 곳이다.

  • 플로팅 다이닝은 총 2가지 컨셉으로 ‘브런치’ 또는 ‘ 트로피컬 애프터는 티& 망고 빙수’ 택 1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체크인 시 AC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웰컴 서비스, 프랑스 비건 고농축 과일 젤리 ▲‘파트 드 프뤼(Pate de Fruit)’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또는 쿠키가 상시 제공되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는 ▲AC 라운지 무료 이용, 국내외 유명 작가의 아트월과 함께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프리미어 라운지 해피아워 2 인 무료 이용,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 ▲AC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2 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휴양을 즐기며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리프레시(Summer Refre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담겨 이국적인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 해비치의 실내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는 온수풀로 운영된다.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어 실내외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으며 저녁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아울러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제주 애플망고 빙수’ 1개와 휴양지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해비치 비치 매트’ 1개를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야외 수영장인 리버파크(River Park)에서 시원하고 프라이빗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하루 동안 알차게 수영장과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 그랜드 워커힐의 ‘쿨(COOL)’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이스케이프(ESCAPE)’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을 충분히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소시지, 나쵸 및 음료(에이드 또는 맥주) 2잔이 포함된 리팍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풀캉스 패키지 ‘풀사이드 드림(Poolside Dreams)’을 선보인다. ‘풀사이드 드림’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풀 하우스 테라스 바우처 5만원권으로 구성됐다.

  •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트렌드에 맞춘 레저 시설로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따스한 자연채광과 함께 다양한 온수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되어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실내 수영장으로도 변신한다. 수영장 벽면을 투명 유리로 제작하여 독특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조명까지 갖춘 공간으로 여름철 인증샷 장소로 자리매김했다.

    프라이빗 자쿠지를 보유한 풀사이드 스위트는 어반 이스케이프와 직접 연결된 객실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여기에 수영장 한편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수영하면서 캐주얼 다이닝, 스낵, 술과 음료를 즐길 수가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Happy Summer Day'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수영장 이용 후 치킨과 감자튀김, 맥주를 To-Go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해 여행용 5종 트래블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으로 어린이 수영장과 제트풀까지 함께 갖췄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국내 최장 길이의 인피티니 풀 ‘에스추어리 풀’에서 트로피컬 무드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이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에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함께 ‘애플망고 스무디’, 그리고 시그니처 튜브까지 포함되어 인피니티 풀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회원 가입 시 패키지를 회원 전용 혜택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추가로 레드와인 1병도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프라이빗한 물놀이와 함께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고객이 오아시스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한 물놀이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 △오아시스 4인 주간 카바나 이용권 △샴페인,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간식이 포함된 식음료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수영장 입장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프라이빗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춘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호텔의 풀빌라를 재현했으며 가족, 연인, 친구끼리 물놀이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 글래드 튜브 1개를 제공한다. 또한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