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호국보훈의 달 맞은 유통·호텔업계, 할인 및 관련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23.06.10 14:00
  •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국가유공자분들의 헌신과 희생정신에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유통 및 호텔업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관련 상품을 출시해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세븐일레븐, 6.25 전쟁 UN 참전국 기리는 신선(善)한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은 6.25 전쟁에 참전한 22개국을 기리는 호국보훈 메시지를 라벨지에 담은 ‘신선(善)한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 이번에 출시하는 신선(善)한 도시락2종은 ‘신선한쌈밥도시락’과 ‘신선한열무참치비빔밥’ 도시락으로 라벨지에는 ‘6.25전쟁 참전 22개국을 잊지 않겠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국가보훈처에서 제작한 정전 70주년 공식 브랜드인 ‘AMAZING 70(어메이징70)’ 로고가 삽입되어 있다. 세븐일레븐은 신한카드와 함께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전쟁의 참상을 잊지 말고, 우리나라를 돕기 위해 참전한 UN 소속 22개국에 대한 고마움을 기리자는 취지에서 해당 도시락 출시를 기획했다.

    KFC, 기부 팩 메뉴 2종 출시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6월 호국보훈의 달과 현충일을 기념하여 메뉴 구매 시 판매 금액의 일부를 독립유공자 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기부 팩 메뉴는 총 2종으로 타워버거, 더블치즈타워버거, 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된 ‘호국보훈팩’과 블랙라벨치킨 버켓(8조각)으로만 구성한 ‘기부천사팩’ 이다. 해당 메뉴들은 앱 쿠폰 사용 시 약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15일까지 판매된다. 기부 팩 메뉴는 KFC 앱을 통한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객실 프로모션 선보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및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본 프로모션은 일반 객실인 페어몬트 룸을 예약하면 시그니처 스위트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단, 골드 라운지 이용 혜택은 제외되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국가유공자 및 국가보훈대상자임을 증빙할 수 있는 카드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또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페어몬트 피트의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이용하며 더욱 럭셔리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국보훈의 달 객실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6월 10일부터 6월 28일까지(일요일에서 목요일 체크인 시 적용)이고 투숙 기간은 6월 11일부터 6월 29일까지이다.

    부산롯데호텔, 뷔페식당 라세느에서 호국보훈의 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부산롯데호텔는 뷔페식당 라세느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MIU WEEK : 호국보훈의 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현직 경찰, 소방관, 군인을 대상으로 기관 근무 사원증을 제시하면 20% 할인이 제공되며 테이블당 최대 8명까지 적용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