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가, 이른 여름 휴가 계획하는 투숙객 사로잡는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3.06.05 14:38
  • 5월부터 최고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등 갑작스러운 무더위로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가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2023 퍼풀 파티’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풀파티 개최를 앞두고 입장권과 객실 패키지를 파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오는 7월 22~23일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2023 퍼풀(Purpool) 파티’는 보랏빛 레트로 콘셉트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유명 해외 뮤지션 페렉 던(Ferreck Dawn), 미그마(Mygma), 톰 스타(Tom Staar), 디오디(D.O.D) 4팀을 초청해 수준급 공연을 펼친다. 바가지 바이펙스 써틴(Bagagee viphex 13), 긴조(Ginjo) 등 국내 아티스트 16팀의 디제잉과 전문 댄스 팀의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를 기념해 6월 2일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파티 입장권은 6월 27일까지 멜론 티켓에서 35% 할인한다. 객실 패키지는 6월 18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25%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풀파티 2인 입장권과 웰컴 드링크 2잔을 포함한 기본 상품, 테이블 또는 프라이빗 카바나 옵션을 추가한 총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스파 ‘씨메르’ 및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특전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일찍 찾아온 무더위 식혀줄 ‘얼리 서머’ 호캉스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때 이른 더위와 여름 성수기의 혼잡함을 피해 쾌적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세트’가 제공된다. 얼리 서머 세트는 크루아상, 토스트, 베이컨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브런치 플레이트와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소복하게 쌓인 우유 얼음에 팥을 듬뿍 곁들인 우유 빙수가 포함되어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서머 프리뷰(SUMMER PREVIEW)’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서머 프리뷰’ 패키지에는 비스타 딜럭스 룸과 더파빌리온의 ‘서머 프리뷰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서머 프리뷰 세트는 미숫가루 1잔, 흑임자라떼 1잔, 미니약과, 콩고물 떡 등을 준비했다. 든든한 아침까지 원한다면, 더뷔페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는 ‘서머 프리뷰 Ⅱ’를 선택하면 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이른 더위 맞아 풀캉스 패키지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이른 여름 시즌을 맞아 풀캉스 패키지 ‘풀사이드 드림(Poolside Dreams)’을 오는 7월 21일까지 선보인다. ‘풀사이드 드림’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풀 하우스 테라스 바우처 5만원권으로 구성됐다.

  •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따스한 자연채광과 함께 다양한 온수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되어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실내 수영장으로도 변신한다. 프라이빗 자쿠지를 보유한 풀사이드 스위트는 어반 이스케이프와 직접 연결된 객실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여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수영하면서 캐주얼 다이닝, 스낵, 술과 음료를 즐길 수가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패키지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투명 비치백과 타월,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서도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d’Alba)’의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된 서머 트래블 세트(△비치백 △비치타월 △파우치 △선크림 3종 트래블 키트 △세럼 클렌저 △바디 클렌저 △더블 크림 샘플 1매)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얼리 서머 호캉스를 위한 최대 40% 객실 할인 페스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테이케이션 페스타’(Staycation Festa) 프로모션을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테이케이션 페스타’ 상품은 예약률이 가장 높은 기존의 객실 상품 5종을 선별하여 10%에서 최대 40%까지의 할인을 적용해 선보이는 세일 프로모션이다.

  • 객실은 센트럴파크 전망의 ‘디럭스’(조식 포함 여부 선택 가능), 조식과 클럽 라운지 입장이 포함된 ‘클럽’,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며 여유로운 파우더 룸이 마련되어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스’, 다이닝 공간과 거실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는 34평형의  ‘앰버서더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 또는 친구와의 여행 등 나만의 여행 타입에 맞춰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센트럴파크를 정면으로 마주한 쉐라톤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실내 수영장 입장도 가능해 여름 휴가를 즐기기 제격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이른 여름 휴가를 위한 ‘얼리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선보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이른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 서머 스플래시 (Early Summer Spla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성인2인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조식 3인(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페어몬트 피트 수영장을 총 2회 (1일 1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다.

  • 또한, 호텔 로비에서 연결되는 더현대 서울 6층 ALT.1(알트원)에서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도록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 전: 라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Centre Pompidou Raoul Dufy)’ 전시회 티켓 2장을 제공한다. 얼리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29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금요일 체크인 제외)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