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여행업계 담당자들이 알아야 할 필수 관광지 소개

기사입력 2023.06.05 11:09
  • 할리우드 사인(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관광청)
    ▲ 할리우드 사인(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여행업계 담당자 대상으로 제작한 트래블 트레이드 웨비나(온라인 교육자료)의 최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의 주제는 '할리우드 & 셀러브리티'로, 로스앤젤레스의 필수 관광지이자 ‘틴젤 타운’이라고 불리는 할리우드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프로그램과 LA 속 셀러브리티 명소를 자세히 소개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분기별 트래블 트레이드 웨비나를 공식 홈페이지의 웨비나 라이브러리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전체 내용을 한국어로 제공하는 웨비나 교육자료는 이번이 첫 공개로 '할리우드 & 셀러브리티' 웨비나는 로스앤젤레스의 필수 여행지인 할리우드를 심도있게 소개한다. 

    특히 2023년도는 할리우드 사인이 100주년을 맞아 도심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시기인 만큼 할리우드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이번 웨비나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할리우드의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생생히 경험하고 싶은 고객층의 응대와 판매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약 15분에 걸쳐 제공한다. 

    또한, 할리우드 & 셀러브리티 가이드 투어, 유명 영화 및 TV 프로그램 촬영지, 셀럽들을 목격할 수 있는 LA 명소들, 할리우드 대로의 인기 관광지, 그리고 스튜디오 투어와 관련된 정보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최신 명소 중 하나인 <아카데미 영화 박물관(Academy Museum of Motion Pictures)>으로의 가상 투어 등이 포함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