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사우디아항공, '2023 알울라 스카이즈 페스티벌' 참여

기사입력 2023.06.02 09:41
  • 사진제공=사우디아항공
    ▲ 사진제공=사우디아항공

    사우디아항공이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의 장엄한 풍경을 음미할 수 있는 2023 알울라 스카이즈 페스티벌(AlUla Skies Festival 2023)에 참여했다. 

    사우디아 그룹은 왕국의 예술, 문화, 스포츠 및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파트너십과 후원을 통해 여러 주요 행사를 지원해왔다. 사우디아항공은 지난해 알울라 스카이즈(AlUla Skies)와 프리젠팅 파트너(Presenting Partner)로 3년간 후원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는 2023 알울라 스카이즈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알울라(AlUla) 방문객이 고대 도시를 탐험하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알울라 스카이즈 페스티벌 방문객들은 열기구를 타고 알울라의 웅장한 광경을 감상하는 축제의 메인 이벤트를 즐겼다. 사우디아항공은 알울라와의 협력을 기념하기 위해 사우디아항공 열기구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축제 방문객은 알울라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와 유적지를 감상할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도 체험할 수 있었다.

    축제 중 방문객들은 지상 85미터에서 70미터 호를 그리며 협곡 사이를 날아가는 자이언트 스윙(Giant Swing)과 지상 45미터에 매달린 사다리와 지상 150미터에 설치된 짚라인을 타고 계곡 아래로 내려가는 알울라 계단(AlUla Stairway)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또한 수백 개의 다채로운 연으로 하늘을 채운 알울라 연(AlUla Kites)의 진귀한 광경도 방문객의 이목을 끌었다.

    밤에는 천체를 관측하고 야외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하랏 우와이드(Harrat Uwayrid)의 검은 용암 지형 위에서 다단(Dadan), 알울라 올드타운(AlUla Old Town), 알울라 포트(AlUla Fort), 알울라 오아시스(AlUla Oasis)을 감상할 수 있었다. 나아가, 방문객은 화려한 패턴으로 구성된 야간 드론 쇼에 매료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