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프, 드라마 패밀리에 '그랜드 체로키 L' 협찬

기사입력 2023.05.23 16:30
  • 지프, 드라마 패밀리에 '그랜드 체로키 L' 협찬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 지프, 드라마 패밀리에 '그랜드 체로키 L' 협찬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지프가 tvN 월화 드라마 '패밀리'에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 L'을 협찬했다고 23일 밝혔다.

    패밀리는 완벽한 아빠이자 사랑꾼 남편이지만 위험한 국정원 요원 장혁(권도훈 역)과 비밀요원 남편 못지않은 비밀을 가진 사랑스러운 아내 장나라(강유라 역)가 9년 만에 다시 합을 맞추며 각자의 비밀을 사수하는 복합장르 드라마다. 12부작으로 구성된 패밀리는 지난달 17일 첫 방송됐으며, 금일 종영될 예정이다.

    지프는 패밀리에 3열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 L'을 지원했다. 비밀요원 권도훈의 극 중 든든한 지지자이자 사수 요원인 채정안(오천련 역)의 이동수단으로 출연하며 럭셔리함과 안정성을 겸비한 차량임을 입증했다. 오천련은 태블릿으로 상사 요원과 기밀 사항에 대한 화상회의를 진행하며 그랜드 체로키 L을 마치 이동식 사무실로 이용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 tvN '패밀리' 포스터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 tvN '패밀리' 포스터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그랜드 체로키 L은 70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수상 타이틀을 차지한 SUV다. 강인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외관, 장인의 수작업 공정을 통한 완성도 높은 실내 등으로 럭셔리 프리미엄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르모 가죽시트, 운전석·조수석 파워 마사지 시트, 조수석 디스플레이 등 고급 옵션과 3열을 고려한 뒷좌석 모니터링 카메라,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등도 적용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