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황금연휴 앞두고 여행·호텔업계, 다채로운 혜택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5.18 17:28
  • 부처님오신날과 성탄절 대체공휴일이 확정되면서 오는 5월 29일 월요일이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어린이날 연휴에 이어 5월 말에도 사흘 연휴가 가능해졌다. 그 다음주에도 6월 6일(화)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가 예정돼 있어 연차를 사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호텔과 숙박 예약 플랫폼이 많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전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룩, 황금연휴 할인전 진행


    클룩(Klook)은 5∙6월 황금연휴를 맞아 ‘격이 다른 연차위크’ 해외여행 할인전을 진행한다. 클룩은 비행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며, 여행지와 관계없이 전 세계 공항픽업 및 유심 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먼저, 근거리 여행지 상품 예약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대만, 홍콩이 해당되며 대표 상품으로는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 ▲오사카 주유패스(E-패스) ▲타이페이101 전망대 티켓 ▲예스진지 프라이빗 차량투어 ▲홍콩 AEL 공항철도 티켓 ▲홍콩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홍콩 - 마카오 터보젯 페리 티켓 등이 있다. 일본 도쿄에 새롭게 오픈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리포터 테마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더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티켓 또한 클룩에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중거리 여행지인 동남아 5개국(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상품 구매 시에는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방콕 사파리 월드 등 유명 관광지 입장권은 물론 ▲오슬롭 고래상어 스노클링 & 바디안 캐녀닝 ▲푸켓 코끼리 보호구역 체험 ▲발리 아융강 급류 래프팅 등 다양한 수상·이색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연차를 활용해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과 유럽 5개국(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상품 8%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미국 LA의 테마파크 및 유럽 각 나라의 문화와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미술관과 성당 입장권, 근교 투어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할인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6월 12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카카오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8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냄, 와이컬렉션 스테이서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얼리버드 특가전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은 자사가 운영하는 숙박 플랫폼 ‘와이컬렉션 스테이’에서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 얼리버드 특전을 실시한다. 얼리버드를 신청한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을 뽑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22일부터 6월 9일까지 와이컬렉션 스테이 어플리케이션 및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체크인은 7월 1일부터 가능하다.

  • 프로모션에 최종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와이컬렉션 스테이에서 제공하는 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콜드 푸드부터 디저트까지 알찬 구성으로 채워진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의 투고 박스 2인분, 이비스 스타일 사우나 10회 이용권, 헤어∙바디용 고급 어메니티, 와이컬렉션 스테이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 진행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안다즈 서울 강남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이 여름 시즌을 타깃으로 한 객실 요금의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는 5월 23일까지이며, 투숙은 5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가능하다. 각 하얏트 호텔 일일 요금 기준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얏트 월드 회원(무료 로열티 프로그램)의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은 투숙일 기준 7일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럭키 남대문 세븐’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개관 7주년을 기념하여 7가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럭키 남대문 세븐(Lucky Namdaemun Seve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5월 29일까지 7주년 기념 ‘럭키 세븐 플래시 세일(Lucky Seven Flash Sale)’을 통해 패밀리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약 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착순 77객실에 한해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텀블러도 선물로 증정한다. 플래시 세일의 예약 기간은 5월 22일부터 29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 5월 23일 개관기념일 당일 체크인하는 객실 고객 7명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체크인하는 고객 중 선착순 7명(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한정)에게 여행용 캐리어, 와인 등 다양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개관 7주년을 맞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3일 개관기념일 당일 점심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정관장 홍삼달임액 절삼을 1인 1포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고객 중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중 회원 번호에 7이 들어간 고객에게 7주년 기념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