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제주신화월드와 맞손… "고객 혜택 프로그램 개발"

기사입력 2023.05.18 12:56
  •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제주신화월드와 고객 혜택 프로그램 개발 위한 업무협약 진행 /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제공
    ▲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제주신화월드와 고객 혜택 프로그램 개발 위한 업무협약 진행 /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제공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제주신화월드와 고객 혜택 프로그램 개발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VIP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세일즈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양사의 장점과 특성을 살리고 우수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차량, 객실과 분양, CRM, 각종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협력을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로그차와 같은 시승 센터 프로그램 개발 지원을 시작으로 양사 간 비즈니스 세일즈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이 활발하게 진행될 것"이라며, "양사 고객이 최대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