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마이크로젠타스, 국제 엑소좀 학회 기술 발표로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

기사입력 2023.05.15 16:57
  • 국내 엑소좀 추출 전문 기업인 마이크로젠타스(Microgentas Inc.)가 오는 17일부터 미국 시애틀에서 열리는 International Society for Extracellular Vesicles (ISEV) 학회에 참가해 새로 개발한 제품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 제공=마이크로젠타스
    ▲ 사진 제공=마이크로젠타스

    국제엑소좀학회(ISEV, 2023)는 엑소좀 관련 세계 최고의 학술단체 조직으로 Journal of Extracellular Vesicle 및 Journal of Extracellular Biology를 발행하며 과학 연구 및 교육을 널리 알리는 학회다. 마이크로젠타스는 이번 학회에서 기존에 출시했던 ExoCAS-2™보다 더 높은 추출효율을 보이는 ExoPAS™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측은 해당 기술이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엑소좀을 기존 제품보다 최소 3배에서 많게는 10배 이상 추출할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며, 간단한 사용 방법으로 회수율이 매우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신세현 마이크로젠타스 대표는 “이번 학회에서 순도는 평균 이상으로, 회수율은 최고로 높인 ExoPAS™ 기술을 공개하고 발표할 예정이며, 사용자의 연구에 맞는 엑소좀(Exosome) 추출 시약을 맞춤화하여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