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이 KCC 이지스 허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우디 울산전시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협약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 KCC 이지스 허웅 선수가 참석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보대사 허웅 선수에게 프리미엄 SUV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1년간 후원한다.
KBL(한국프로농구)을 대표하는 허웅 선수는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농구 남자 5x5 동메달,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베스트 5, 인기상 수상 등을 수상했다.
유카로오토모빌 홍보대사인 허웅 선수의 다양한 활동과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 시승기는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허웅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KCC이지스 농구공과 굿즈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는 "유카로오토모빌이 허훈 선수에 이어 허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인 아우디를 알리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했다. 현재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신차 전시장과 부산 남천, 울산 공식 인증중고차,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