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모아, 버젯렌터카와 맞손… "해외 차량 예약 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2023.05.10 17:47
  • 카모아, 버젯렌터카와 파트너십 체결 / 카모아 제공
    ▲ 카모아, 버젯렌터카와 파트너십 체결 / 카모아 제공

    카모아가 버젯렌터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버젯렌터카가 보유한 글로벌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버젯렌터카는 전 세계 4000곳 가까운 영업소를 운영하는 글로벌 최대 렌터카 회사 중 하나다.

    카모아는 토종 렌터카 플랫폼 최초로 북미, 유럽 등 글로벌 50개국 총 215개 주요 도시의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연말까지 주요 100여 개국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장할 방침이다.

    카모아는 해외 플랫폼 위주인 글로벌 렌터카 예약 시장에서 한국인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2019년부터 괌, 사이판 등 해외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 카모아는 현지 렌터카 업체와 직접 제휴뿐만 아니라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는 등 진출 국가를 넓히고 있다.

    카모아는 365일 운영되는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렌터카 예약 전후 상담 및 운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긴급 상황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대인 대물 보험이 적용된 차량을 노출해 안전성도 높였다. 국내 결제 수단을 통해 원화로 간편하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으며, 동일 차량 모델에 대해서도 여러 업체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한국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제휴처를 넓혀가고 있다"며, "카모아는 국내 렌터카 플랫폼 1위 노하우를 해외에도 적용해 국내 소비자가 렌터카와 함께 안전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