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츠가 내달 30일까지 전 세계 렌터카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동시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내달 30일까지이며, 차량 픽업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대형 세단 이상의 차량을 8일 이상 렌트할 경우 적용되며, 출국 24시간 이전까지 예약하면 된다. 괌과 사이판은 연중 특별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중형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은 출국 24시간 이전까지다. 해당 국가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및 영국 등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모든 차량 등급에 대해 만 5일 이상 렌트 시 15%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출국 48시간 이전까지 예약 완료하면 된다. 행사 참여 국가는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필리핀 등이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할인 프로모션은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라 차량 렌트 요금에 적용된다. 세금, 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공통 사항으로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