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곰표밀맥주’ 시즌2 나온다…대한제분, 파트너사로 제주맥주 선정

기사입력 2023.05.09 10:08
  • 곰표밀맥주(왼쪽), 제주맥주 CI(오른쪽)
    ▲ 곰표밀맥주(왼쪽), 제주맥주 CI(오른쪽)

    대한제분이 제주맥주를 자사 ‘곰표밀맥주’의 신규 제조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제분은 올 여름 제주맥주와 함께 수제맥주 본연의 독창성을 극대화한 ‘곰표밀맥주 시즌2’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대한제분은 지난 4월 10일 곰표밀맥주의 제조사를 세븐브로이와 계약을 종료하고, 3년 만에 변경한다고 밝힌 바 있다.

  • 대한제분과 제주맥주의 파트너십은 차별화된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곰표 브랜드의 핵심 가치 키워드인 ‘즐거움’을 만들어 가겠다는 대한제분의 의지가 담겨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제주맥주는 수제맥주 분야에서 창의적인 시도로 고유의 문화를 만들어 온 대표적인 브루어리”라며 손을 잡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밀의 본질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차별화되고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곰표밀맥주 시즌2’를 시작으로 곰표의 세계관 안에서 푸드 페어링, 소비자 체험 캠페인 등 곰표와 제주맥주의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제주맥주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곰표밀맥주 시즌2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곰표밀맥주 시즌2의 최종 목표”라며 “밀의 본질과 다양성을 결합해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