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라네즈, 영국·중동 첫 진출…“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입지 강화”

기사입력 2023.05.09 09:25
  • 라네즈 영국 SPACE NK 매장 전경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라네즈 영국 SPACE NK 매장 전경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가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라네즈는 지난달 영국 럭셔리 뷰티 멀티숍 SPACE NK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SPACE NK는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사다.

    최근 영국에서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라네즈는 이번 SPACE NK 진출로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와 워터뱅크 크림을 중심으로 영국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 라네즈는 영국 런던 중심 상권의 SPACE NK 매장에서 5월 한 달간 브랜드 공간을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시드니 스위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특히, 라네즈는 지난달 중동 시장에 첫 진출했다.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한 GCC 4개 회원국(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내 세포라 매장에서 라네즈 주력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 관계자는 “올해 3월 기준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18개국 1,370여 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있다”며 “신규 시장을 적극 개척하며,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