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BBQ 치킨 주문하고 해피포인트도 적립…SPC 섹타나인과 MOU 체결

기사입력 2023.05.04 15:28
  • 4일 제너시스BBQ 김태천 부회장과 섹타나인 이경배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 4일 제너시스BBQ 김태천 부회장과 섹타나인 이경배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을 위한 상호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BBQ의 상품력과 섹타나인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빅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 또한, 고객은 BBQ 치킨 주문 시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프라인 시스템을 먼저 도입하고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멤버십 제휴는 추후 도입될 예정이다.

    BBQ는 섹타나인의 배달∙픽업 플랫폼 해피오더에 입점해 전 매장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커머스 몰 해피마켓 선물하기를 통한 BBQ 모바일상품권 판매 및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서비스 활성화도 계획 중이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부 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