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시즌스 오아후,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홍보 나서

기사입력 2023.05.03 16:02
  •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의 하와이 오아후 섬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테마별 체험 프로그램 런칭과 함께 한국 홍보 사무소로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아이커넥트)를 선정했다.

    코올리나는 오아후 서쪽 해안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단지로, 포시즌스 오아후는 코올리나 지역에서도 청정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와 근접해있다. 

    미국 유명 건축가, 에드워드 킬링스워스(Edward Killingsworth)이 디자인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총 370개를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과 바, 4개의 수영장,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실내외 연회장, 웨딩 채플,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LPGA 대회가 열리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 우대 고객으로 입장 가능하며, 5개의 코트가 있는 테니스 아카데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이 위치한 코올리나 지역은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불과 27km 거리에 자리한 곳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약 78만 평 규모의 리조트와 아름다운 라군 및 백사장, 약 2.5km에 이르는 해안 산책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조트 프로그램은 고객 타깃별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커플, 웰니스, 미식, 문화, 가족 등 총 5개 테마로 구성되며, 리조트 전역에서 여행 목적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