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5월 가족 유형에 맞춰 떠나기 좋은 여행지 6곳

기사입력 2023.05.03 10:07
  •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되새기기 좋은 달이다. 이에 부킹닷컴이 가족 구성원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 및 숙소 6곳을 선정했다. ‘갱년기 극복 여행’ 영국 치체스터부터 ‘자녀 동반 여행’ 한국 여수까지...5월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갱년기 극복 여행 – 영국 치체스터


    영국 웨스트 서식스주도 치체스터에 위치한 더 굿우드 호텔은 전통적인 스타일로 꾸며진 아늑한 부티크 호텔로, 여성들의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주는 웰니스 여행 프로그램을 3일간 제공한다.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갱년기의 여정을 수월하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갱년기 증상 관리법에 대해 개인 맞춤형 조언을 해준다.

  • 사진제공=부킹닷컴
    ▲ 사진제공=부킹닷컴

    여성 투숙객들은 1:1 상담, 힐링 사운드 목욕 시간, 활력을 되찾아주는 브레스워크 등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 브러싱부터 부기를 빼주는 복부 마사지까지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증막, 자쿠지, 바디 스크럽, 매니큐어 등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웰빙 시설 및 서비스를 모두 구비했다. 호텔 내부에는 총 3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조식은 유럽식, 영국식, 뷔페식으로 다양한 메뉴의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온 가족 힐링 여행 –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 남부 언덕 사이에 위치한 레비보 웰니스 리조트 누사 두아 발리는 투숙객별로 맞춤형 이색 웰니스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리조트로,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하기 제격이다.

  • 사진제공=부킹닷컴
    ▲ 사진제공=부킹닷컴

    30,000m² 규모의 무성한 에메랄드빛 숲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요가와 필라테스,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 정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정서적 돌봄 치료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한다. 물론 프로그램의 참여 여부는 필수가 아니다. 멋진 야외 수영장, 사우나, 또는 온수 욕조에서 가족과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활기가 되살아나고 재충전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숙소 내 레스토랑은 맛있는 애호박 페스토 파스타와 따뜻한 케일 된장국 등 현지 식재료로 준비한 건강식을 선보인다. 고객별로 요청 사항에 따라 메뉴가 준비되는 맞춤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은퇴 부부 고요한 명상 여행 – 스페인 알테아


    스페인 알테아에 위치한 호텔 토살 달테아는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은퇴 부부들에게 제격인 숙소다. 농가를 복원한 이 숙소는 올리브 나무와 아몬드 나무, 오렌지 나무 사이에 둘러싸여 있어 목가적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 사진제공=부킹닷컴
    ▲ 사진제공=부킹닷컴

    매년 봄과 가을에 한 번씩 명상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해 투숙객들은 마음 챙김 수행을 하며 명상의 힘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특별히 설계된 명상 센터는 거대한 창문을 갖추고 있어 스튜디오에서 명상을 하며 풍부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숙소 내 테라스와 정원에는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이 여러 군데 있어 고요하게 둘만의 시간을 갖기 좋다. 명상 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호텔 내 지중해 요리 전문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길 권한다.

    원기 회복 모녀 요가 여행 – 멕시코 퀴미스토


    멕시코 퀴미스토(Quimixto)에 위치한 시날라니 리트리트 멕시코는 스튜디오 6곳에서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는 호텔로, 모녀가 단둘이 자연에서 요가를 즐기며 머물기 좋은 숙소다. 보트를 타야만 올 수 있는 이곳은 무성한 정글 옆 모래사장에 위치해 마치 순수한 낙원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 사진제공=부킹닷컴
    ▲ 사진제공=부킹닷컴

    투숙객들은 플라잉 요가 등 유연성을 기르고 신체를 강화할 수 있으며, 수업을 마친 후에는 평화로운 스파 센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요가 수업 외에도, 얼음 목욕 테라피, 명상 등 호텔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기타 웰니스 액티비티를 경험하며 몸과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또한, 이곳은 땅콩 소스를 곁들인 바삭한 닭고기구이와 세계 최상급의 과카몰리 등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멕시코 요리로도 유명해 웰니스 여행에 꼭 필요한 음식까지 충족해 준다.

    편안한 태교 여행 – 호주 솔저스 포인트


    호주 솔저스 포인트에 위치한 바니스터스 포트 스티븐스는 세상을 맞이할 아기와 예비 부모를 위한 베이비문(태교 여행)으로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 사진제공=부킹닷컴
    ▲ 사진제공=부킹닷컴

    임산부 부부를 위해 베이비문 패키지가 주중에 진행되며, 여기에는 스파 트리트먼트와 함께 특별한 선물도 포함되어 있다. 임산부는 은은한 향과 함께 심신을 편안하게 이완해 주는 산전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건강한 원료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도 제공된다. 부킹닷컴의 ‘지속가능한 여행’ 배지를 획득한 이 숙소 내에는 릭 스테인(Rick Stein)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는데, 현지 생산 식재료로 준비된 유기농 요리를 선사한다. 숙소 밖에서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뉴캐슬에 방문해 환상적인 해변과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블랙벗 보호구역(Blackbutt Reserve)을 둘러보길 추천한다.

    어린이 동반 여행 - 한국 여수


    여수 앞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여수 히든베이 호텔은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보내기 좋은 숙소다. 전 객실에서 시원한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으며, 모든 연령의 아동이 투숙 가능하다.

  • 사진제공=부킹닷컴
    ▲ 사진제공=부킹닷컴
    호텔 3층에는 책장 가득 빼곡히 꽂혀 있는 동화책부터 다양한 장난감까지 갖춰진 키즈룸이 있어 아이들이 놀이 선생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 어른들은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남해에 맞닿은 다도해와 낭만적인 노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인피니트 풀과 0.6m 수심의 키즈풀, 실내 수영장은 온 가족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준다. 객실 타입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넓고 쾌적한 ‘키즈 스위트’부터 ‘키즈 프리미엄’ 등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 알맞은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