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때 이른 더위에 유통업계가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빙수,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 출시가 앞당겨지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프로모션으로, 여름의 시작에 어울리는 리프레셔와 블렌디드 음료 및 피크닉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와 MD 상품 등 여름 여행과 휴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
우선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새로운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가 새롭게 출시한다. 분홍빛, 보랏빛을 띤 빨간색 마젠타 색상의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더한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도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4가지 신규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잠바주스는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하와이 휴양지’를 주제로 리치·파인애플·망고·코코넛·패션후르츠 등 열대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컴포즈커피는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 민트 생초콜릿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프랑스산 유크림과 벨기에산 리얼 다크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정통 벨지움 생초콜릿 가나슈가 듬뿍 올라가 입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에 올라가는 가나슈는 컴포즈커피에서 자체적으로 제조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드롭탑은 무더위를 단 한 번에 날려줄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드롭탑의 신메뉴는 과일 스무디 2종과 티 에이드 2종이다. 시원수박 스무디, 달달멜론 스무디, 머스캣 티 에이드, 피치 티 에이드 등 4종으로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망고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하며 디저트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프루티한 ‘컵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선데’, ‘초코 망고 선데’ 총 3종으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