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4월 28일 재개장… "프리미엄 보양 온천의 입지, 공고히 해 나가갈 것"

기사입력 2023.04.26 16:13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바&인피니티풀' 전경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바&인피니티풀' 전경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새 단장을 마치고 4월 28일 다시 문을 연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실내 바데풀과 실외 유수풀,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아쿠아 플레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을 보유해 가족 휴양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스파 도고’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일부 시설을 리노베이션하고 가족친화적 서비스를 강화했다.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풀 및 키즈랜드 시설을 대폭 개선하고, 바닥 타일과 사이니지, 조명 등을 신규 교체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또한 푸드코트는 세대를 아우르는 식음 메뉴를 개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과 6일에는 가족 고객들이 물놀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크리에이션, 마술쇼, 클래식 공연 등 볼거리와 환경보호를 위한 제로 웨이스트, 리사이클 체험, 아산 지역 상생을 위한 플리마켓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한편, 스파 도고는 최근 어린이 생존 수영에 대한 인기도가 높아짐에 따라 오는 5월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생존 수영교실을 진행한다. 참가 학생들은 전문강사에게 물에 대한 적응 훈련, 호흡법, 잠수하기, 구명조끼 착용법, 체온 유지법 등 수상 안전사고 발생 시 스스로 생명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초등학교 단체 대상이며, 사전 신청 팀에 한해 운영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웰니스 여행을 대표하는 스파 도고에서 가족과 함께 새로운 힐링과 휴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고객 경험 중심의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보양 온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