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어린이날 연휴 맞아 객실 패키지 및 이벤트 선보여

기사입력 2023.04.24 14:48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가족 맞춤형 객실 패키지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Travel with Kids Package)’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체크인 시 요리 체험 스티커북 ‘스티쿡(Sticook) 인기요리편’을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스티쿡 인기요리편’은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증정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스티쿡 인기요리편’은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티커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12가지 음식 그림과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어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직접 요리를 꾸미는 동안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도안, 레시피, 스티커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기획된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스페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베(BABÉ)'의 페디아트릭 영유아용 화장품 3종 세트가 포함된다. 바베 페디아트릭 3종 세트는 배쓰젤 100ml,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 100ml, 엑스트라 마일드 샴푸 20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투숙 이후 집으로 돌아간 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용량의 제품이다. 

    또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뷔페를 즐기며 가족들과 함께 어린이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점심 및 저녁에는 어린이 손님을 위해 솜사탕과 자장면, 스페셜 디저트 등 어린이날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인형탈을 쓴 직원이 등장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일 점심 및 저녁에는 뽑기 기계로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생크림 케이크, 요리 체험 스티커북 ‘스티쿡 인기요리편’ 등 다채로운 선물을 뽑을 수 있는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