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가정의 달 앞둔 안마의자 시장,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4.20 10:55
  • 부모님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 시장이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잇따라 진행한다.

  • 휴테크 산업은 오는 6월 7일까지 ‘휴테크로 효(孝)테크 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휴테크 안마의자 1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외식 상품권 10만원권’ 증정, 양가 부모님 효도 선물을 위한 결합상품은 5% 추가 할인과 카드 할인, 외식 상품권까지 제공하여 직영점 베스트셀러 플래그십 모델을 최대 46% 할인된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렌탈 계약 시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30만원 상당의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테크 직영 전시장을 방문 및 체험만 해도 8만원 상당의 ‘마사지 웨이브 볼’을 무료 증정한다. 4월 30일 이전 결제 고객에게 ‘책임 배송제’를 실시한다. 어버이날을 앞두고 안마의자 주문량이 급증하는 시즌인 만큼 배송 지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겠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 세라젬은 신제품 ‘파우제 M4’를 출시한다. 파우제 M4는 인체공학, 열공학 등에 기반한 세라젬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한층 강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착좌 부위의 경우 북아메리카 천연 소가죽으로 마감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그 외 마감부분은 부드러운 멜란지 패브릭을 매칭해 모던하면서도 균형감있는 외관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제 컴팩트 안마의자 라인업 최초로 최대 145도의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신체 굴곡에 맞춰 빈틈없이 설계된 ‘프리미엄 SL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척추를 따라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파우제 특유의 부드러운 안마감과 저소음 설계를 구현했으며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척추라인 모드와 릴렉스 모드가 추가됐다.

    건강 가전 브랜드 오씸코리아는 배우 손석구와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 2023 에디션 안마의자 CF를 공개했다. 유디바인 V2는 오씸의 핵심 기술과 기능이 담긴 안마의자로, 기존의 모던 그레이와 클래식 브라운 컬러에 2023년 버전으로 힐링 블루와 리치 모카 컬러가 더해져 새로워졌다. 오씸 유디바인 V2는 듀얼 롤러 시스템으로 4 핸드TM 플러스 기술을 통해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 가능하다. 오씸 자체 기술인 V-핸드TM 플러스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전문가의 핸드 그립도 재현했다. 뿐만 아니라 상하 360도, 좌우 360도, 총 720도 회전하는 롤러로 목어깨 마사지 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수납형 다리 받침대 ‘3-in-1’ 소파, 리클라이너 마사지 체어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