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여행을 통해 건강하게 힐링… 호텔가, '건강' 초점 맞춘 웰니스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3.04.19 15:55
  • '치유와 힐링'을 중심으로 한 웰니스 관광이 주목받고 있다. 웰니스 관광은 치료 목적의 의료관광과 달리 건강한 일반인이 여행을 통해 색다름을 경험하는 치유관광을 말한다. 이에 호텔업계도 힐링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웰니스' 관련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WE호텔,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WE호텔은 부모님에게 진정한 힐링 여행을 선사하기 위한 'Dear Parent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슈페리어룸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건강식 디너 2인, 카네이션 및 레터(예약 시 기재), 그리고 적외선 체열검사를 2인에게 제공한다.

  • 특히, 적외선 체열검사를 통해 통증이나 혈액순환 등 부모님의 신체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불편한 부위에 대한 관리와 개선을 위한 조언을 해주어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울러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1종을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야외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나의 몸을 깨우는 요가,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한 물속 명상의 세계,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소리가 아닌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다. 그리고 투숙일 기준 30일 이전 예약 시 5% 할인과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럭셔리 웰캉스 ‘피히츠 스파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는 ‘헬시플래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피히츠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한 본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피히츠 스파 프로그램 2인, 7만 원 상품 교환권으로 구성되었다.

  • 피히츠(PHYT'S)는 프랑스 비건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순도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로 피부 고민별 맞춤 레시피를 제시한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U-트리베다 바디 트리트먼트’와 ‘바디톡스 트리트먼트’는 6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프로그램으로 피히츠 스파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U-트리베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아로마와 편백 도구를 활용한 마사지로 전신 근육 통증 완화에, ‘바디톡스 트리트먼트’는 유기농 에센셜 오일로 긴장된 몸을 릴렉스시켜주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객실 옵션은 신화관 주니어 스위트, 메리어트관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보다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2박 3일간의 ‘웰니스 트립’ 패키지 선보여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5월 12~14일 2박 3일간의 '몬드리안 웰니스 트립'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웰니스 트립은 도심 속에서 떠나는 힐링을 테마로 몸과 마음을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 시그니처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Altitude Pool) 앞에서 즐기는 모닝 플로우 요가, 프리빌리지 바에서의 그룹 운동 수업, 그리고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신나는 줌바 댄스 수업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웰니스 트립 전문가로 유명한 ‘한소이’ 요가 강사가 함께 하기에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본 웰니스 트립에는 호텔 대표 레스토랑인 블라인드 스팟, 클레오, 럼퍼스 룸, 그리고 프리빌리지 바 이용까지가 모두 포함된다. 각 레스토랑 & 바의 전담 셰프가 선보이는 스페셜 & 프리미엄 건강식을 3일 내내 즐길 수 있다. 특히 웰니스 트립의 마지막 날엔 스페셜 코스 요리와 함께 참가자들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논알콜 칵테일까지 준비되어 있다.

    콘래드 서울, 스파 웰니스 원데이 패키지 출시


    콘래드 서울은 콘래드 스파와 루프탑 레스토랑, 버티고를 접목한 스파 웰니스 원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콘래드 스파에서 촉각, 후각 등 모든 자극을 경험한 뒤, 버티고에서 마지막 미각까지 자극시키며 마무리하는 오감 웰빙의 패키지이다.

  • 약 7시간동안 진행되는 해당 패키지는 콘래드 스파에서 가장 인기있는 Perfect body코스를 고객님의 많은 요청에 의해 원데이로 받아볼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독소배출 및 혈액 순환에 집중하여 구성된 패키지는 입욕으로 시작하여 전신 바디팩을 통해 혈액순환을 시키고 마사지를 통해 아로마를 몸 속 안에 흡수시킨다.  첫번째 바디 마사지가 끝나면 회복과 휴식을 위한 시간으로 버티고에서 3코스 메뉴가 준비된다. 버티고의 메뉴도 마찬가지로 몸의 독소를 뺄 수 있도록 친환경 웰빙 재료를 이용한 메뉴들로 구성이 되었다. 마무리 단계로 안티에이징에 집중된 페이셜 마사지가 진행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재생을 도와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