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인도네시아 모요섬에 위치한 아만와나, 재단장 마치고 새롭게 문 열어

기사입력 2023.04.18 10:15
  •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인도네시아 모요섬에 위치한 아만와나(Amanwana)가 재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연다. 산스크리트어로 ‘평화로운 숲’을 뜻하는 아만와나는 최초의 텐트 스타일 리조트로, 인도네시아 모요 사톤다(Moyo Satonda) 국립공원의 일부인 모요섬에 위치해 자연 그대로의 정글 모습과 다양한 야생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노쿨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완벽한 바다 환경을 갖추고 있어 수중 액티비티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만와나는 총 15개의 독립 텐트를 갖추고 있어, 자연을 온전히 느끼며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다. 텐트는 정글 또는 바다 전망은 물론, 자연 채광 가득한 인테리어,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및 개방형 생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아만 스타일의 자연 그 자체로 돌아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수중 탐험, 고래 상어 투어, 열대우림 트래킹 등의 동적인 프로그램과 수중 웰니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다.

  • 아만와나에서는 오는 6월 명상 및 다이빙 애호가를 위한 ‘수중 웰니스 프로그램’ 세션을 개최한다. 수중 명상, 호흡 운동, 프리 다이빙, 스노쿨링 등 웰빙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만와나 스파에서는 청명한 바다 전망을 즐기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트리트먼트 룸은 물론 야외 샤워 시설, 대형 욕조를 갖추고 있어 아웃도어 액티비티 후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