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HLB 제약, 고객 수요 맞춰 제품 세분화한 관절 전문 브랜드 출시

기사입력 2023.04.17 16:48
  •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 제약이 고령 사회에 진입하며 늘어난 관절 건강을 위한 전문 브랜드를 출시했다.

    HLB 제약은 한국인을 위한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평균 수명이 점차 늘어나고 고령 사회에 진입하며 특히 좌식 습관으로 관절 건강에 취약한 우리나라 국민의 관절 건강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 주목, 자사의 기술력과 연구개발(R&D) 역량을 통해 한국인의 관절 건강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는 설명이다.

  • 사진 제공=HLB제약
    ▲ 사진 제공=HLB제약

    콴첼은 한 가지 소재에만 주력하는 기존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개인별 관절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성 소재를 포괄하는 전문적인 라인업을 갖췄다. 관절 건강 예방부터 통증 관리까지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춰 세분화한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 ▲콴첼 가자 엑스퍼트 ▲콴첼 우슬 엑스퍼트 ▲콴첼 MSM ▲콴첼 NAG ▲콴첼 엠에스엠·NAG ▲콴첼 뮤코다당단백콘트로이친 등 총 7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HLB 제약 박재형 대표는 “건강한 관절은 백세시대 건강한 삶을 판가름하는 바로미터이자 주요한 지표”라며 “이번 콴첼 출시를 통해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