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건강식품업계,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 활발

기사입력 2023.04.17 16:36
  •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봄을 맞아 건강식품업체가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 이미지 제공=세노비스
    ▲ 이미지 제공=세노비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작지만 소중한 일상의 순간을 지켜내는 체력 자신감을 응원하는 ‘SAY NO’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SAY NO’는 체력에 자신이 없어서 나를 가로막는 ‘못해’라는 내면의 약한 목소리를 향해 ‘NO’를 외치라는 의미로, 해가 바뀔수록 체력과 활력이 부족한 탓에 마음만큼 몸이 따라가지 못했던 순간을 마주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체력 자신감’이 필요한 일상 속 소소한 순간을 묘사한 캠페인 광고 영상에는 트리플러스로 되찾은 ‘체력 자신감’을 통해 항상 당당한 모습으로 하고자 하는 일을 맞이한다는 메시지를 센스 있게 풀어냈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체력은 신체적 활동에 있어 필요한 기초요소로, 매일 작은 성취를 만들어 가는 기반이 된다”며,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rTG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 유지)까지 함유한 3 in 1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로 하루 필수 영양을 관리하여 체력 자신감을 얻고, 일상에서 하고자 했던 다짐을 앞에 두고 속삭이는 약한 내면의 목소리에 항상 당당하게 SAY NO를 외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미지 제공=쎌바이오텍
    ▲ 이미지 제공=쎌바이오텍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쎌바이오텍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듀오락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사측은 연령에 따라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과 분포, 필요한 균주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유산균 제품 선택 시 이를 고려해야 한다며, 임산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선물 대전은 듀오락 공식 몰 단독 기획전으로,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등 생애주기 맞춤형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본품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밖에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위청장쾌 ▲듀오락 데일리키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일일 선착순 200명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 지급,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자에게 3천 원 쿠폰 혜택 제공,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체험 키드 50% 할인가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모든 연령층을 위한 범용 제품보다는 독자 개발한 CBT 균주 포뮬러로 연령별 장내 환경에 맞춘 듀오락을 통해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미지 제공=한국허벌라이프
    ▲ 이미지 제공=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는 장 건강 관리에 집중한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신제품과 건강 및 면역 관리에 필요한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는 면역력을 위한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떠오른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다. 하루 한 포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량인 10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밖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게 지치고 피로한 일상에 활력을 주기 위한 ‘면역 에너지업 선물세트’와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번들팩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 레시피북으로 구성된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에너지가 필요한 바쁘고 지친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관절 관리를 위해 칼슘 섭취가 필요한 중노년층 및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된 ‘뼈&관절 튼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엄선한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미지 제공=천호엔케어
    ▲ 이미지 제공=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어린이 건강즙 4종을 핑크퐁 에디션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또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4일까지 천호 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프리미엄’, ‘원기력단’ 등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부터 특별 쿠폰,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의 혜택도 선보인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