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풍성한 미식 여행으로의 초대... 호텔가, 봄 맞아 메뉴 개편 및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4.13 11:01
  • 봄을 맞아 호텔가에서는 계절이 선사하는 싱그럽고 다채로운 맛과 멋을 담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주말 뷔페 ‘르 봉 마르셰’ 봄 메뉴 개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은 프렌치 주말 뷔페 ‘르 봉 마르셰(Le Bon Marché)’를 봄 테마로 새롭게 선보인다. 봄 시즌의 르 봉 마르셰는 호텔 프렌치 여성 총괄 셰프인 안세실 드젠느(Anne-cécile Degenne)가 직접 프랑스의 대서양 해안 지역인 서부 라로셸(La Rochelle)부터 남서부 비아리츠(Biarritz)까지를 아우르는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한 프랑스의 맛, 향 그리고 감성을 담았다.

  • 특히, 프랑스의 봄 메뉴 특징인 신선한 채소, 과일, 생선 등을 사용해 풍부한 색감만큼이나 다채로운 음식을 자랑하는 독보적인 프렌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추가 선택 시, 프랑스 요리와 페어링 하기 좋은 프랑스 크레망 및 와인을 프리플로우로 즐길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신메뉴 출시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라운지 & 데크'에서는 브런치와 저녁에 이용 가능한 플레이트 등 새로운 메뉴를 출시한다. 올 데이 다이닝 메뉴 역시 다양한 구성으로 보강하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오후 6시부터 이브닝 라운지로 분위기를 바꾸는 라운지 & 데크의 특징을 강조하며 와인, 칵테일 등과 어울리는 음식으로 구성된 ‘플랑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나무 플레이트를 뜻하는 플랑시(Planche)는 플레이트 위에 비프 타르타르, 치킨 파니니, 홈메이드 파테, 훈제 연어와 베이글 등 여러 메뉴를 올려 서비스 하는 것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 밖에도,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올 데이 메뉴 역시 강화됐다. 샐러드, 버거 및 샌드위치, 파스타와 라자냐, 팟타이,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하루 종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토랑&바 신메뉴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봄 제철 식재료 코스 메뉴와 디저트, 이색 주류 메뉴 등 다양한 콘셉트로 봄 미식 여행을 제안한다.

  • 조선 팰리스의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바카라(Baccarat)와 협업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4월 한달 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는 마치 이탈리아 해안가의 레스토랑으로 떠난 듯한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산토 마레 씨푸드 스페셜(Santo Mare Seafood Special)’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의 감각적인 펍&라운지 ‘DEN 1930s’에서는 호랑이와 관련된 트렌디한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 그래비티의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은 봄 도다리 세비체, 킨키 시오야끼, 갈치 튀김, 이나니와 우동을 곁들인 전복 샤브샤브 등으로 구성된 호무랑 스페셜 코스 메뉴를 선보이며,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는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 프리미엄 샤인머스캣을 담은 ‘샤인머스캣 케이크’를 출시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채로운 봄 고메 프로모션 선봬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다양한 F&B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꽃 축제인 ‘인피오라타’를 고메 디너로 재해석한 ‘꽃의 축제, ‘인피오라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7코스 디너를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운영하는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제철 해산물과 쇠고기, 싱그러운 봄나물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봄의 향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7코스로 구성된 디너 코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제철 주꾸미가 들어간 냉이 탕면, 봄 채소 멍게 비빔밥, 병어조림 등 봄 특선 정식도 마련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탈리아 미식 여행 ‘Come to Italy’ 프로모션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바는 4월 ‘이탈리아’를 시작으로 세계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코트야드 타임스퀘어가 엄선한 특정 나라 와인 셀렉션과 와인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푸드 페어링을 동시에 즐겨볼 수 있다.

  • 본 프로모션의 메인 와인으로는 ‘뗄루스 시라’ 와인과 ‘뗄루스 샤도네이’ 와인 중 택 1이 가능하며 더불어 3단 층의 메인 메뉴를 함께 즐겨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테이스트 오브 타이’ 다이닝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뷔페에서 태국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타이(Taste of Thaila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3일, 태국의 연중 최대 축제인 송끄란을 기념하여 그랜드 하얏트 에라완 방콕의 유명 셰프 타완베누스판 아워른 셰프가 한국 고객에게 정통 태국의 향과 맛을 직접 소개하기 위해 특별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방문한다.

  • 이번 프로모션은 태국을 대표하는 6가지 메뉴로 준비되어 있으며 국물요리, 볶음, 신선한 야채 요리 등 현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맛을 더 테라스 뷔페에서 즐길 수 있다. 태국 여행 시 필수 음료인 땡모반, 수박주스와 요리의 이국적인 향신료와 식재료 특유의 향에 어울리는 태국의 대표 3대 맥주인 창, 레오, 싱하가 준비되어 식사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줄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브런치 뷔페’ 선보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산 식재료와 제철 별미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섬모라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선보이는 브런치 뷔페는 미식과 휴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보내려는 이들을 겨냥해 준비했다. 브런치 뷔페에는 제주산 식재료로 만들어 더욱 싱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보말 수프’와 제주산 돌게에 매콤한 소스를 더한 ‘칠리 갱이’ 등이 준비됐다. 또한 봄의 싱그러운 풍미를 담은 참나물과 고사리 볶음, 제철 해산물 샐러드 등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섬모라의 인기 피자와 파스타를 비롯해 과일 타르트, 케이크, 마들렌, 까눌레 등 다채로운 디저트 류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커피와 함께 달콤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봄맞이 F&B 프로모션 출시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4월 말까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의 자연을 담은 올데이 다이닝부터 스페셜 애프터눈티 세트, 그리고 이탈리안 진 프로모션까지 봄 미식 여행의 진수를 담았다.

  •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레스토랑 ‘콘페티’에서 진행되는 ‘콘페티 프레시 스프링 마켓’ 뷔페 프로모션에는 봄나물과 허브, 그리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특선 요리들을 선보인다. 런치 뷔페에는 우도 땅콩으로 맛을 낸 파스타 및 제주 감자 피자, 흑돼지를 활용해 맛을 낸 반쎄오, 피쉬앤칩스 등이 제공되며, 주말 및 공휴일 디너 뷔페에는 웰컴 건강 드링크를 시작으로 참돔회와 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홍해삼, 돼지 생갈비, 쭈꾸미 바비큐 등 다양한 봄 제철 콜라보레이션 메뉴도 마련될 예정이다.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에서는 ‘스프링 애프터눈티 세트’로 봄의 미각을 선보인다. ‘스프링 애프터눈티 세트’는 제주의 맛을 담은 달콤한 디저트와 3색 화전, 제주 딱새우 멘카롱 등 제주의 봄을 알리는 세이보리 셀렉션까지 10여가지의 메뉴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파르나스 호텔 제주만의 스페셜티 커피 ‘폰드메르 블랜드’ 또는 8가지 옵션의 ‘리쉬티’ 셀렉션과 함께 오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폰드메르 바’에서는 이탈리아의 봄을 제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말피 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봄 미식회' 패키지 상품 선보여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봄 미식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봄 디너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 봄 디너는 새우, 관자, 돈나물이 조화롭게 어울려 입맛을 돋아줄 봄나물 해산물 냉채를 시작으로 제철 식재료인 꼬막 비빔밥과 차돌달래 된장찌개 그리고 허니 소이소스를 곁들인 삼겹살요리가 메인으로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식사 후에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온다.

    아난티 남해, ‘2023 저니 투 고메’ 패키지 출시


    아난티 남해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2023 저니 투 고메(Journey to Gourmet)'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아난티 남해가 제안하는 브런치, 디너 뷔페 등 다양한 미식을 경험하며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패키지다.

  • 펜트하우스 1박과 함께, 아난티 남해의 메인 레스토랑 아쁘앙의 디너 뷔페(2인)와 이터널저니 브런치 세트(1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국적이고 우아한 실내수영장 워터하우스 이용권(2인)을 증정한다. 아쁘앙의 디너 뷔페는 신선한 해산물과 즉석에서 구워주는 한우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터널저니 브런치 세트는 계절 샐러드, 해산물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등 알찬 메뉴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테이스트 오브 싱가포르' 미식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싱가포르 셰프 초청 미식 프로모션인 테이스트 오브 싱가포르(Taste of Singapore)를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한다.

  • 뷔페 레스토랑인 ‘레스토랑 8’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싱가포르의 대표 레스토랑, 스트레이츠키친(StraitsKitchen)의 30년 이상의 경력을 갖은 수석 셰프 웡 유 청 넬슨(Wong Yew Cheung Nelson)과 20년의 노하우가 있는 중식 요리의 대가 셰프 차이 치 훙(Chai Chee Hoong)을 초청하여 싱가포르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를 한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칠리크랩을 비롯하여 다양한 싱가포르 현지 음식을 단품 메뉴와 주말에는 뷔페로도 이용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