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무신사, 클래식한 남성복 선보인다…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과 협업

기사입력 2023.04.12 14:26
  • 맨온더분 X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룩북(왼쪽)과 협업 라벨(오른쪽) 이미지 / 사진=무신사 제공
    ▲ 맨온더분 X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룩북(왼쪽)과 협업 라벨(오른쪽) 이미지 / 사진=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남성 멀티숍 ‘맨온더분’과 협업한 23 S/S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와 맨온더분은 첫 협업을 통해 시즌 컬렉션을 공동 기획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이번 컬렉션은 ‘맨온더분 X 무신사’ 협업 라벨을 부착했다.

  • 협업 컬렉션은 맨온더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무신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섬세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무드에 편안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발매와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무신사와 맨온더분 협업 컬렉션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남성 클래식 의류 영역에서 강점을 가진 맨온더분과 함께 기획한 첫 협업으로, 유행과 상관없이 오래 입을 수 있는 스테디 아이템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