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정의 달 5월 여행업계, 다양한 테마 여행 상품 선보여

기사입력 2023.04.11 10:40
  • 사진제공=노랑풍선
    ▲ 사진제공=노랑풍선

    가정의 달 5월은 공휴일과 주말이 붙어있고 대체공휴일까지 있어 해외여행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5월을 맞아 여행업계가 다양한 테마 여행상품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여행이지, 가정의 달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아이와 하이파이브 ▲가족 모두 하이파이브 ▲연인과 하이파이브 ▲부모님과 하이파이브 ▲4050 우리끼리 하이파이브 등 5개의 테마로 구성해 상품을 구성했다.

  • 여행이지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테마 여행으로 역사 명소와 자연 경관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서유럽 4국 11일'을 제안한다. 바티칸 시국과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 등 이탈리아의 손꼽히는 유적지에서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다.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하는 스위스 융프라우에서는 자연이 빚어낸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으로는 ‘호주 시드니 6·7일’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돌핀 크루즈 탑승을 비롯해 시드니 동물원과 호주 국립 해양박물관 방문 등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일정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연인과 떠나기 좋은 여행으로는 ‘태국 푸켓 5·6일’을 제안한다. 푸켓에서 연인과 함께 럭셔리 요트 투어와 비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어버이날 효도 여행 선물로는 럭셔리 5성급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싱가포르·푸켓 크루즈 7일’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주·뉴질랜드 10일’을 추천한다.

    40~50대 여행객이 친구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관광 비자 발급 재개에 맞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국 장가계 4·5일’이 대표적이다.

    노랑풍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 ▲세상에 하나뿐인 소울메이트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동반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 여행 등의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으며 ▲엄마와 딸을 위한 모녀 맞춤 여행 ▲아버지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골프여행 ▲형제 및 자매가 함께하는 여행 등 함께 떠나는 동반인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 노랑풍선 추천하는 각 테마 상품 중 ‘코타키나발루 5/6일’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인 ‘샹그릴라 탄중아루’에서의 숙박은 물론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스노클링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이 곳의 랜드마크 중 한 곳인 ‘사바주청사’와 세계 3대 사원 중 하나로 꼽히는 ‘이슬람사원’ 등을 방문해 코타키나발루의 독특한 건축 양식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어린 자녀 동반 추천 여행상품의 경우, ‘세부 리조트 4/5/6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세부의 대표적 리조트인 솔레아리조트의 숙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워터 슬라이드 및 대형 야외 인피티니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스커버리투어와 막탄성당, 막탄슈라인 등 막탄 시내 관광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를 방문하는 코스인 ‘북유럽 4국’,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호이안 4/5일’, 항공, 호텔, 픽업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필리핀 클락 골프 5일’,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라오스 5/6일’ 등 각기 다른 동반인 유형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 5월 황금연휴 해외숙소·항공 특가 프로모션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해외숙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숙소 3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추가로 5월 체크인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숙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사진제공=여기어때
    ▲ 사진제공=여기어때

    결제 시 혜택도 더했다. 토스페이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을 추가하고, 해외여행 전용 제휴 혜택으로 면세점, 공항 라운지(인천·김포·김해),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E 유심 할인도 누릴 수 있다.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 중이다. '항공+숙소 최저가 보장 상품' 예약 후 다른 채널에서 판매하는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 제보하면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돌려준다.여기어때는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데이’도 준비했다. 매주 수요일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을 선착순 특가로 내놓는다.

    프리드라이프, 5월 황금연휴 여행 상품 ‘출발! 방콕, 다낭 패키지’ 출시


    프리드라이프는 5월 황금연휴 한정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콕/다낭 패키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동남아의 대표적 가족 휴양지인 태국과 베트남 2개국 상품으로 각각 구성돼 있으며,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5월 4일에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이다.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현지 특식 제공은 물론, 여행 수요가 몰리는 5월 황금연휴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국적기 항공편을 확보해 편안한 이동을 돕는다.

  •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는 해양 스포츠와 미식의 천국인 태국의 대표 관광지 방콕과 파타야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마사지 등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 코스에는 파타야의 핫플레이스 선셋 맛집 '스카이갤러리'에서의 낭만적인 석식을 비롯해 방콕 랜드마크 '아시아티크' 관광, 태국 인기 공연 알카자쇼 관람, 산호섬에서 즐기는 스피드 보트, 전통 마사지 등이 포함돼 있어 오감 만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베트남 다낭/호이안' 패키지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하며 빼어난 자연 명소와 문화유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이다. 베트남의 리틀 프랑스로 불리는 바나힐에서 즐기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 이색 체험은 물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돼 있는 호이안 야간 씨티 투어, 다낭의 랜드마크 오행산 관광과 템플다낭 씨푸드 세트 특식 등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