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가 전국 아우디 공식 딜러사와 함께 골프와 차량 시승 등 브랜드 경험을 연계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아우디 공식 딜러사 쇼룸에 고객을 초청해 '2023 스프링 아우디 딜러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 로드쇼는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에게 KLPGA 프로들의 1:1 원포인트 골프 레슨과 아우디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해 아우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전국 9개 딜러 쇼룸에서(고진모터스 동대문, 태안모터스 남산, 위본모터스 분당, 코오롱아우토 송파, 유카로오토모빌 남천, 아이언오토 금정, 중산모터스 전주, 한서모터스 원주, 바이에른오토 의정부)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 고객은 KLPGA 김가형, 임미소, 전지선 프로에게 1:1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아우디 차량 시승과 함께 전시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차량을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딜러사별 고객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부쉬넬 프로 X3 거리 측정기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A8과 e-트론 GT의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을 초청해 오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데이 & 나잇 드라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딜러와 함께 쇼룸에서 골프장까지 A8과 e-트론 GT를 시승하고, 오후 라운딩 후 골프장에서 쇼룸까지 시승해서 돌아오는 프로그램으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등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한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주간과 야간 도로 환경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행사는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서울/경기) 및 오크벨리 CC(원주), 내장산 골프 & 리조트(전주), 오펠 골프클럽(대구), 정산 CC(부산) 5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A8과 e-트론 GT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딜러사별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사우스케이프 CC 4인 숙박 및 라운딩 패키지, PXG 상품권, 그리고 애플워치 울트라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