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봄을 맞아 더 뉴 QM6, XM3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도 총 8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은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차종인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적용된 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모든 탑승객을 배려하는 편의 사양도 업그레이드됐다.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벤츠 그룹과 공동 개발한 1.3L 터보 가솔린 엔진의 XM3 TCe 260, 시작 가격 1958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XM3 1.6 GTe 등 다양한 엔진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R: Xperience)'를 새롭게 선보였다. 첫 번째로 오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을 운영하고 있다.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는 이러한 르노코리아의 고객 경험 확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