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색다른 브랜드 경험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기사입력 2023.04.05 10:32
  • 기업들이 고객에게 자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고 있다.

    레고코리아 -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레고코리아는 서울 ‘일상비일상의틈byU+’, 현대백화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제품 ‘레고 BTS Dynamite’ 세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의 뮤직비디오를 레고로 재해석한 공간이다. 신제품 판매와 더불어 체험 공간과 포토존, 증정품 제공 이벤트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마련했다.

  •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스크림 트럭과 농구 코트, 도넛 가게, 디스코 등 뮤직비디오 속 주요 장소를 실감나게 재현한 포토존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의 모습을 구현한 초대형 레고 미니피겨 모델과 신제품 실물 쇼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X맘스터치 팝업스토어


    여기어때는 맘스터치와 함께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체험하는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공항 느낌의 포토존과 이국적인 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에서 만날 수 있다.

  •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1명씩 2인 기준 무료 해외여행권을 추첨한다.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제품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꽝 없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에 기재된 번호를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면 ▲여기어때 레디백과 스티커 ▲해외숙소 10% 할인 쿠폰 ▲싸이버거 단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 카누 하우스


    동서식품은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는 카누의 브랜드 스토리와 신제품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를 체험할 수 있다. 각 층마다 홈, 오피스, 시티, 가든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과 포토존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카누 하우스의 지하 1층 ‘카누리움’에서는 카누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소개한다. 1층 ‘카누 바리스타 라운지’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커피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방문객이 원하는 캡슐을 고를 수 있으며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지상 2층부터 4층은 오피스, 홈, 시티 등 카누와 함께하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층별로 카누 바리스타 전용캡슐로 내린 커피와 호환캡슐을 활용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고 오피스 입사 지원 체험 및 키링 만들기, 컵 꾸미기 등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다. 맨 위층 루프탑에는 가든 콘셉트의 공간을 마련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 페르노리카코리아 위스키 팝업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위스키 바’에서 폭 넓은 위스키 포트폴리오를 한 자리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번 팝업에서는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적인 싱글몰트 위스키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이리쉬 위스키의 오랜 전통을 이어 온 싱글 팟 스틸 위스키 ‘레드브레스트(Redbrest)’와 혁신적인 매쉬빌의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래빗홀(Rabbit Hole)까지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입문자들도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다양한 위스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시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르노리카코리아 위스키 팝업 존을 찾는 소비자들은 4종의 위스키를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다. 시음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아벨라워 12년, ▲레드브레스트 12년, ▲래빗홀 케이브힐 등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