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기사입력 2023.04.04 11:28
  • 네이처리퍼블릭이 콤부차 발효물과 각종 유효성분을 담은 신제품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지난 3일 선론칭했다.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의 최대 함유치 90% 함유로 피부 영양 및 보습감을 채워주고, 밀도 있는 장벽 케어와 함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영양감 있고 리치한 제형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쫀쫀하게 관리할 수 있어 피부 밀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은 2주 사용 후 피부 밀도 개선 113%, 사용 15분 후 장벽 개선 138%, 사용 직후 광채 개선 102% 및 탄력 개선 105%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능을 인정받았고 설명했다.

    이번 온라인 선론칭을 기념해 공식몰 단독으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단 5일간만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대 45% 특가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콤부차 라인은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외에 피부 각질과 진정 케어가 가능한 ‘콤부차 화이트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동시에 출시돼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콤부차 블랙티/화이트티 아이크림과 트리트먼트 마스크시트가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작년 대비 약 200억 매출이 상승해, 2016년 이후 7년 만에 영업이익에서 흑자 전환이다. 특히 김보람 부사장 영입 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완벽히 성공해 국내 온라인에서는 23.7% 흑자를 기록했다.

    김보람 네이처리퍼블릭 부사장은 “그동안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온라인 최적화로 광고 마케팅 효율화를 높이고, 프로모션 및 광고 집행력을 향상하면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 가까이 다가가려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