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이번 주말 벚꽃 만발…호텔가는 '벚꽃 마케팅' 풍성

기사입력 2023.03.31 15:42
  •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노마스크'로 처음 맞이하는 올 봄, 벚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들이 벚꽃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WE호텔, 봄 치유 여행 ‘벚꽃 산책’


    WE호텔은 3월 마지막 주에 벚꽃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 시기에는 호텔에 들어서는 1킬로미터에 달하는 진입로가 벚꽃터널로 변한다. 호텔에 머물기 위해 들어서는 순간부터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 WE호텔은 벚꽃이 피는 시기에 맞춰 3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벚꽃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은 벚꽃으로 가득한 WE호텔 내에서 벚꽃 길 산책, 꽃 화관 만들기, 꽃 팔찌 만들기, 엽서 만들기, 벚꽃 요가 등의 특별한 벚꽃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 시즌에 맞춰 특별 프로모션으로 ‘벚꽃 산책’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으로 조식 뷔페 2인,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을 제공하며,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피톤치드 가득한 아침 숲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수영장, 자쿠지,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5% 할인, 카트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벚꽃 산책 패키지’ 출시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핑크 블러썸 아이스티’ 2잔을 제공한다. 핑크 블러썸 아이스티는 벚꽃 찻잎으로 우린 차 베이스에 달콤한 오미자청을 넣어 은은한 벚꽃 향과 청량함이 더해진 벚꽃 테마의 음료다. 벚꽃 산책 패키지는 1일 10팀 한정으로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한편, 글래드 여의도는 핑크 스프링 프로모션으로 ‘캐러멜 딸기 라떼’, ‘말차 딸기 라떼’와 ‘핑크 블러썸 아이스티’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로제 와인에 벚꽃을 띄워 만든 스위트 와인 ‘벚꽃 와인(SAKURA Wine)’을 판매하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벚꽃 3대 명소 중 하나인 ‘제주 한라수목원’ 셔틀버스 이용권을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렌터카 없이 벚꽃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750ml)’ 1병 & 원형 마그넷 오프너 1개도 함께 제공된다. 셔틀버스는 호텔 출발(11:00, 16:00), 제주 한라수목원 출발(11:50, 16:50) 2회 운영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벚꽃 산책 패키지는 주중에 투숙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6일까지다.

    롤링힐스 호텔, 호텔 안 벚꽃 나들이 ‘핑크 롤링 이벤트’ 진행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나무 산책로가 조성된 호텔 정원에서 ‘핑크 롤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롤링힐스 호텔은 4월 30일까지 벚꽃 산책로가 내려다 보이는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 ‘벚꽃 포토존’을 운영하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핑크볼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더 키친’ 앞 잔디광장에는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테이스티 부스와 와인 마켓 등이 차려져 벚꽃 놀이의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핑크 롤링 패키지’도 출시했다. 테라스가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벚꽃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핑크 롤링 이벤트 ‘테이스티 부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이용권도 지급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피크닉 언더 블로썸' 패키지 출시


    여의도 메리어트은 벚꽃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객실과 피크닉 구성을 포함한 ‘피크닉 언더 블로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전 객실 벚꽃 뷰 스위트 객실 1박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에코 토드백 △까사 델 토키, 싱글 에스테이트 쇼비뇽 블랑(375m) △여의도 산책길을 그린 피크닉 맵 △파크카페 조식 20% 할인 쿠폰 △무제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이용까지 준비했다.

    라한호텔, 봄 시즌 한정 ‘벚꽃 베이커리’ 선보여


    라한호텔 그룹은 활짝 핀 벚꽃을 눈으로 보고 입으로 감탄하는 ‘벚꽃 베이커리’를 오는 4월 30일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벚꽃 명소인 보문호수 앞에 있는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벚꽃 딸기 롤케이크 △벚꽃 그림 롤케이크 △벚꽃 앙금빵 △벚꽃 미니 앙금빵을, 호텔현대 바이 울산에서는 △벚꽃 딸기 롤케이크 △벚꽃 앙금빵을 구매할 수 있다.

  • 스테디셀러 ‘벚꽃 앙금빵’과 벚꽃과 함게 인증사진 찍기에 좋은 ‘벚꽃 미니 앙금빵’은 라한호텔의 시그니처 단팥빵을 만들어온 제과장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쫄깃한 반죽과 부드러운 앙금의 강점을 살렸다. 벚꽃 모양 빵에 실제 벚꽃잎 추출액을 넣어 분홍빛 앙금과 은은한 벚꽃향이 나며, 빵 중앙에는 바삭한 소보로 토핑이 얹어져 바삭한 식감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벚꽃 딸기 롤케이크’와 ‘벚꽃 그림 롤케이크’는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벚꽃 딸기 롤케이크’는 신선한 딸기를 듬뿍 갈아 넣은 생크림으로 촉촉한 빵 속을 채워 새콤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M29, 벚꽃 담은 칵테일 선보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29층에 위치한 M29 루프톱 바에서는 벚꽃 시즌을 맞아 옅은 분홍빛이 매력적인 미라보 로제 드라이 진(Mirabeau Rose Dry Gin)을 활용한 봄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칵테일 3종을 5월 말까지 선보인다.

  • 이번 체리 블라썸 칵테일 프로모션에서는 미라보 로제 드라이 진에 홈메이드 플라워 비터 (bitter)를 넣어 활기차게 핀 벚꽃처럼 아름다운 색감의 로제 블루밍 (Rose Blooming), 미라보 드라이 진에 상큼한 유자와 벚꽃 소다를 믹스해 시원한 피즈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방스 인 여의도 (Provance in Yeoui-do), 그리고 미라보 로제 드라이 진에 베르무트 (Vermouth)와 알로에 리큐어를 넣어 시트러스 하면서 묵직한 메종 미라보 (Maison Mirabeau)를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