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오감으로 즐긴다…오비맥주, ‘카스 화이트 X 번개장터’ 팝업 전시회 오픈

기사입력 2023.03.31 15:06
  • 사진=오비맥주 제공
    ▲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가 맥주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오픈한다.

    카스 화이트는 패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와 협업해 MZ세대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카스 화이트 X 번개장터’ 팝업 전시회를 오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복합문화공간 ‘Y173’에서 개최한다.

  • 이번 전시는 카스 화이트의 맛을 표현한 ‘화이트 오션’ 콘셉트로 대형 미디어 아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의 맛과 브랜드 이미지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연출됐다. 카스 화이트는 4월 7일 인기 아티스트 지올팍과 키드밀리의 특별 공연이 포함된 스페셜 파티를 팝업 전시회에서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카스 화이트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대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일 행사장에서는 번개장터 이벤트로 한정판 스니커즈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화이트는 MZ 소비자와 접점 강화를 위해 맥주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팝업 전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스 화이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이미지를 반영한 감각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