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괌 투몬 베이에 문 연 신상 호텔…'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28일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2023.03.29 10:32
  •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외부 전경
    ▲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외부 전경

    IHG 호텔앤리조트가 괌에서는 IHG 최초로 개관하는 리조트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Crowne Plaza Resort Guam)을 공식 개관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의 그랜드 오프닝 리셉션과 리본 커팅식에는 괌 주지사인 루 레온 게레로(Lou Leon Guerrero)를 비롯해 200명 이상의 정부 관계자,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투몬 베이 해변에 자리 잡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브랜드 특유의 활기와 괌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오롯이 선보이기 위해 개관에 앞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풍부한 역사와 섬 특유의 따뜻한 문화를 자랑하는 괌은 대다수의 아태지역 대도시에서 직항 노선이 개통된 이상적인 휴가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괌의 대표적인 쇼핑, 다이닝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객실 내부 전경
    ▲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객실 내부 전경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주변의 자연 풍경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괌의 열대 분위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321개의 편안한 객실이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꾸며졌으며, 스탠더드룸에서 가족 중심의 스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액세스 객실은 또는 스위트에 머무는 고객은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를 독점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 티, 스낵 및 이브닝 칵테일이 매일 무료로 제공된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창의적이고, 흥미진진하며 구미를 당기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숙련된 셰프들이 전통적인 동시에 세계적인 미식의 스펙트럼을 다양한 메뉴를 통해 선보인다. 메인 다이닝 공간인 ‘더 테라스(The Terrace)’는 지중해에서 영감을 얻은 인터내셔널 뷔페를 제공한다. 투몬 베이와 장엄한 일몰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바(Infinity Bar)’는 섬 특유의 영감에서 출발한 칵테일, 샴페인 및 가벼운 식사를 풀사이드 혹은 바에서 제공한다. ‘로비 바(Lobby Bar)’는 신선한 커피, 갓 구운 페이스트리 및 시그니처 애프터눈 ‘로열 티(Royal tea)’를 제공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이다. 2023년 중반에 문을 여는 ‘카바나 선셋 디너 쇼(Cabana Sunset Dinner Show)’에서는 테이블톱 바비큐 디너와 즐거움을 주는 마술 공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풀, 패밀리 풀, 키즈 클럽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과 호텔 내 액티비티도 제공한다. 스노클링, 카약, 또는 스탠드 업 패들 보드 등 리조트에서 곧바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의 총지배인 토마스 메이호퍼(Thomas Mayrhofer)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세계적인 투숙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괌은 풍부한 역사, 아름다운 자연,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맑은 날씨, 깨끗한 해변, 그리고 직항 노선으로 언제든 찾을 수 있는 근접성 등을 갖춘 환상적인 휴양지이며, 이처럼 아름다운 리조트 경험을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