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업계, 스포츠 연계한 이색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23.03.28 15:32
  • 여행업계가 평소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구성의 여행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인터파크, 러닝 마니아 위한 여행상품 선보여


    인터파크는 최근 러닝을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월드런’(World Run: 세계를 달린다) 테마여행 상품을 공동 기획 및 운영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외 마라톤 대회 참가와 여행을 결합한 월드런 상품은 글로벌 각국의 마라톤 대회를 런콥의 육상선수 출신 코치진들의 체계적인 지도와 컨디션 관리를 받으며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러닝 외에 항공, 숙박, 관광 등도 실속 있게 구성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했다.

  • 월드런 1호 상품으로는 4월 14일에 출발하는 ‘괌 코코 로드 레이스 마라톤 대회 3박 5일 패키지’가 출시됐다. 인터파크는 괌에 이어 서울, 푸켓, 제주, 다낭, 대만, 치앙마이, 호놀룰루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도 월드런 상품을 지속 선보여, 엔데믹 시대 뜨거워지는 러닝 열기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는 월드런 상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문 기업 및 전문가들과 손잡고 축구, 트레킹, 스포츠케이션, 모터사이클, 요트, 디자인, 영어캠프 등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공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노랑풍선, 해외 축구팬 위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은 해외 축구매니아를 위한 맞춤 여행 상품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했다. 본 기획전에서는 ‘EPL 런던 프리미어리그 6일’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토트넘 프리미어리스 티켓 ▲귀국일 연장이 가능한 왕복 항공권 ▲공항과 호텔 구간 픽업&샌딩 서비스 ▲일급 호텔에서의 숙박 및 조식 포함 ▲영국 시내 핵심 관광지 또는 야경 투어 중 한가지 관광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 특히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여행상품인 만큼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 훗스퍼의 ‘홈 3연전’ 중 하나의 경기를 선택해 관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경기 일정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4/25), 크리스탈 팰리스(5/6), 브렌트포드(5/20) 전이다. 이 밖에도 토트넘 경기 외 맨체스터 시티, 첼시,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프리미어리그 인기 팀의 홈 경기 티켓도 구매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축구 관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초점을 맞췄다.

    하나투어, ‘영국 4대 스포츠’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출시


    하나투어의 하이엔드 맞춤 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는 영국 4대 스포츠 대회 직관의 기회와 고급스러운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영국 4대 스포츠’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제우스월드의 ‘영국 4대 스포츠’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는 골프, 테니스, 경마, 축구 4대 스포츠의 종주국인 영국에서 개최하는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4개의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들이다. 가장 오래된 골프 대회 디 오픈,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테니스 토너먼트 윔블던 챔피언십,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스포츠 경마의 세계 최고 수준을 보여주는 대회 존 스미스 컵, 유럽 최고 축구 리그 EPL이다.

  • 올해 7월부터 시작되는 각 대회 일정에 맞춰 비즈니스석 항공권, 주요 경기 입장권, 장내 전용 VIP 서비스, 도시 중심부의 호텔 숙박 및 런던 시내 관광 일정을 포함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디 오픈(골프) 참관 및 골프 여행 8일 상품은 경기 관람에서 그치지 않고 영국 내 명품 골프장에서 36홀 라운딩이 가능하다. 윔블던(테니스) 관람 및 테니스 여행 6일 상품은 센터 코트 또는 NO.1 코트의 프라임뷰잉 좌석을 배정해 인기 스포츠 스타를 직관할 수 있다. 다가오는 8월 2023-2024 EPL 리그를 앞두고 전용 VIP 라운지 제공과 축구 명문 구단별 스타디움 탐방, 유튜버 및 해설가 등 스포츠 전문가를 동반하는 스페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직관러를 위한 상품 출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2023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볼 패키지’를 5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야구 프로직관러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 먼저,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용 손선풍기 1개(네이비 또는 화이트 중 1개 랜덤 제공)와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 1개(30ml)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심 닭다리 스낵 2종과 테라 캔맥주(250ml) 2캔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운동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골프, 퍼스널 트레이닝 등 활동적인 스포츠부터, 편안한 휴식 과정에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채우는 프로그램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연계 숙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그랜드 워커힐은 골프를 테마로 한 ‘오늘의 운동 – 골프’를 운영한다. 골프를 즐기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워커힐 내 JNGK 골프 연습장 이용권이 포함된다. 운동 후에는 피로를 풀고 상쾌한 휴식을 맛볼 수 있도록 웰니스 사우나와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즐기는 생맥주, ‘더뷔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은 '올 댓 웰니스(ALL THAT WELLNESS)' 패키지 3종을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웰니스 사우나 입장, '더뷔페'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오늘의 휴식 @더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는  퍼스널 트레이닝과 인바디를 포함한 '오늘의 휴식 – PT&인바디'와 V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오늘의 휴식 – 스파 트리트먼트'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최신뉴스